티스토리 뷰

손태영은 결혼을 참 잘한 연예인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그 이유는 손태영이 권상우를 만나기 전에 몇명의 남자 연예인과 스캔들이 있었는데요. 그런 그녀가 권상우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손태영이 다른 남자 연예인들과 스캔들, 루머 논란이 있었기 때문에 손태영이 권상우와 결혼하기 전에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러나 손태영 이혼, 손태영 재혼은 전혀 상관이 없으며, 사실이 아닌 루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태영 권상우 이혼루머가 많이 나왔지만, 이런 루머가 나왔을 때마다 손태영 권상우 부부는 더욱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방송에 잘 나오지 않으면 이런 루머가 만들어지는 것 같은데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보통 직업이 아니라는 생각을 다시 해보게 됩니다.



손태영 프로필

손태영 나이는 1980년 8월 19일생입니다. 손태영 고향은 대구 출신이며, 손태영 키는 171cm이지요. 손태영 소속사는 에이치에이트컴퍼니이며, 손태영 배우자 남편 권상우가 있으며, 손태영 아들 권룩희, 손태영 딸 권리호가 있습니다.



손태영 학력은 상명대학교 무용학과이며, 데뷔는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이지요. 손태영 언니 손혜임 역시 미스코리아 출신이며, 손태영 형부가 유명 피아노 연주가 이루마입니다. 손태영 집안이 대구에서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두 딸을 미스코리아에 출전 시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지요.


손태영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


미인대회 출신이기 때문에 손태영 성형전후 사진, 손태영 성형전 등과 같은 루머도 항상 따라다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형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성형을 한다고 누구나 예뻐지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지요. 그만큼 본판이 어느 정도 받쳐줘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손태영 남편 권상우

손태영은 2008년 남편 권상우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됩니다(손태영 권상우 결혼 2008년) 그런데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가 흥미롭습니다.



<2007년 손태영이 놀러와에 출연한 모습을 보고 호감을 느꼈습니다. 당시 태영이가 무척 솔직하면서 순수한 사람인 것 같았어요>



당시 손태영은 여러 연예인들과 스캔들 논란 등으로 힘든 시기였는데요. <이젠 더 이상 사랑을 믿을 수도 할 수도 없을 것 같다. 사랑의 아픔도 깊었지만 유명 연예인과 이별한 뒤 나를 보는 사람들의 시선이 따가웠다>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런 손태영의 모습을 본 권상우는 애틋한 마음과 함께 그녀를 알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권상우는 <10년 간 배우생활을 하면서 한 번도 태영이를 만난 적이 없어요. 같은 작품에 출연한 적도 없고 제 주위에 손태영과 친한 동료 연예인도 없었어요>


그런데 권상우와 배우 김성수의 식사자리에서 김성수와 친분이 있던 손태영이 합석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시작되었고, 권상우의 적극적인 행동으로 이내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손태영은 권상우에 대해서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나를 영원히 지켜주고 상처까지 씻어주는 오빠를 사랑한다. 내가 그 동안 상처를 많이 받았는데 그 상처들을 모두 씻어주는 말들이었다. 나를 정말 사랑해주고 좋아하는 것을 깨달았다>



손태영은 연예인과 사귀면서 삼각 스캔들로 논란이 된 적도 있고, 이로 인하여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았는데, 권상우를 만나면서 거의 다 치료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손태영이 과거 비난을 받았고, 좋지 못한 이미지를 주었던 것은 모두 남자 연예인과의 스캔들 때문인 것 같습니다. 손태영이 사귀었던 연예인들의 신상은 대부분 공개되었는데요. 공개연애를 하다가 이별을 하게 되고, 이것이 손태영에게 오히려 반감의 이미지를 준 것 같습니다.


남녀가 연애를 하다가 이별하는 것은 흔한 일인데, 손태영은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몇 번의 연애로 비난을 받은 것이지요. 손태영이 공개 연애를 했기 때문에 연예인과의 스캔들이 대중들에게 좋지 못한 이미지를 심어준 것 같습니다.



손태영은 연애를 하면서 많은 상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상처를 모두 씻어주는 권상우를 만났으니 지난 상처 따위는 쉽게 잊을 수 있지 않을까요?


권상우는 한류를 이끈 배우로 인기를 얻으면서 재산도 상당히 많이 모았는데요. 연예인 부동산 재벌 순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손태영이 결혼을 정말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이제는 논란보다 웃는 얼굴과 좋은 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손태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