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김영철과 송은이가 가상 결혼을 했습니다. 김영철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따르릉이라는 노래까지 히트시키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데요.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에 송은이와 함께 출연을 하면서 인기의 여세를 몰아가고 있습니다.



김영철은 나이가 들면들수록 더욱 일이 잘 풀리고 있는 것 같은데요. 송은이와 함께 다시 님과 함께를 인기 프로그램으로 이끌어갈 수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김영철 프로필

김영철 나이는 1974년 6월 23일생입니다. 김영철 키는 182cm이며, 소속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지요. 김영철 학력은 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99년 KBS 14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영철 영어 실력역시 상당히 뛰어난데요. 외국 유학을 가지 않고 한국에서 영어를 마스터하고 책까지 발간을 했지요. 김영철이 얼마나 똑똑한 인물인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송은이 프로필

송은이 나이는 1973년 1월 4일생입니다. 김영철보다 1살 연상이지요. 송은이 키는 154cm이며, 고향은 서울 출신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은이 학력은 명덕여자고등학교이며, 데뷔는 1993년 KBS 특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지요. 김영철보다 대 선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송은이는 김숙과 함께 여자 코미디계를 대표하는 노처녀입니다. 송은이 김숙의 결혼이 상당히 기대가 되고, 꼭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영철 송은이 결혼

김영철 송은이를 두고 두 사람이 각자 재혼을 했거나 이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두 사람의 나이 때문인데요. 그러나 송은이 김영철 모두 결혼을 한 번도 하지 않았으며, 님과 함께 시즌2를 통하여 가상결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영철 송은이는 예능에 함께 출연을 하면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도 했으며, 특유의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의 가상 결혼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할 수 있지요.



김영철 송은이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떠났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은이와 함께 하는 가상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주말 제주도 여행! 비행기 탔는데 다들 신혼여행가냐고, 반겨줘서 감사했어요. 재미난 일정으로 놀다갈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김영철 송은이 신혼집 입성

두 사람의 가상 결혼은 김영철의 신혼집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김영철의 집이다보니 송은이가 김영철의 물건을 건드리는 것에 김영철은 민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두 사람의 매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영철 송은이에 대한 동료 연예인들의 기대도 상당합니다. 신동엽은 두 사람에 대해서 <약간 사고를 칠 것 같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으며, 서장훈은 <너무 친한 사람끼리 결혼을 하는 것 아냐?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라고 뼈 있는 일침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김영철 송은이 커플은 윤정수 김숙 커플만큼 기대가 되는 커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의 인기를 만들어낸 장본인이 윤정수 김숙인데, 두 부부의 케미가 상당히 비슷하기 때문이지요.


윤정수 김숙 커플에 이어서 송은이 김영철 커플까지 대중들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게 된다면 님과 함께2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게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두 사람을 예상해보면 특유의 케미를 통하여 앞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끄는 것과 동시에 진짜로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영철 송은이 커플이 님과 함께2를 통하여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