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정아는 최근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직 달달한 신혼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정아는 결혼 이후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면서 재기에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정정아는 한창 인기를 끌 당시 아나콘다 사건으로 화제가 되면서 이후 활동을 거의 하지 않게 됩니다. 정정아 아나콘다 동영상 사건이 무엇이며, 정정아가 안타까운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정정아 프로필

정정아 나이는 1977년생입니다. 정정아 소속사는 ZOO엔터테인먼트인데요. 정정아 학력은 세종대학교 대학원 영화연기예술학 석사입니다. 정정아 데뷔는 1999년 이정열 뮤직비디오 <그대 고운 내 사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정정아 직업에 대해서 개그우먼으로 아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방송에서 유머러스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이지요. 정정아는 1999년 KBS 감성채널 대학명물팀에 출연을 하면서 방송가에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는데요. 주연급은 아니지만 조연급으로 야인시대, 백설공주,사랑과 전쟁, 영화 화려한 휴가, 골든 글러브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하지만 배우로서의 인지도는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은 정정아가 도전 지구탐험대 촬영 도중에 아나콘다에게 팔을 물린 사건입니다. 2005년 도전 지구탐험대 촬영 도중에 아나콘다에게 팔을 물렸는데요. 이 사건으로 정정아는 10년 이상 지속되어온 장수 프로그램인 <도전 지구탐험대>가 결국 폐지를 당하게 되지요.



정정아 아나콘사 동영상은 삭제된 상태이거나 없는 상태인데요. 아무래도 아나콘다 사건으로 당시 큰 인기를 얻던 프로그램을 폐지시켰으니 많은 이들이 어떤 동영상인지 궁금해하는 것 같네요. 정정아는 아나콘다 사건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게 됩니다.



<20일 이상 굶주린 아나콘다를 담당피디가 잡으라고 했다. 그러다가 내 오른팔이 아나콘다에게 물렸다. 고통이 무척 심했고, 아나콘다의 입으로부터 팔을 빼는 과정에서 아나콘다의 이빨이 팔에 박혔다>


<그런 상황에서 피디는 촬영을 못했으니 다시 팔을 아나콘다 입으로 넣어라고했다. 무척 황당했다>, <바로 현지 병원에 가려고 했지만 피디가 소독하면 괜찮다고 하면서 이후 촬영을 했다. 이후 브라질 병원에가서 항생제 주사를 맞았다. 그런데 다음날 춤추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손을 제대로 들기도 어려울 정도였다. 결국 현지 촬영을 포기하고 혼자 귀국을 했다>



정정아가 이런 입장을 밝히자 대중들은 도전지구탐험대 PD에게 엄청난 비난을 쏟아냈고, 입장 발표를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담당 피디가 외주제작사 피디다. 10월 1일 귀국할 예정이기 때문에 사고 당시 어떤 식으로 대처했는지 지금 답하기는 어렵다>라며 변명으로 일관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대중들로부터 도전지구탐험대 제작진은 큰 비난을 받게 되지요.



이 사건을 계기로 안전불감증에 대한 논란이 일어났고, 결국 도전 지구탐험대가 폐지하기에 이르렀지요. 정정아는 이로 인하여 방송 일이 끊겼고, 생활고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정정아하면 정정아 아나콘다 동영상 사건이 제일 먼저 언급과 관심을 받으면서 정정아는 아나콘다의 굴레 속에 빠지게 된 것입니다.



정정아는 이후 방송을 통하여 아나콘다 사건에 대해서 해명을 하기도 하고, 다시 방송 활동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워낙 큰 사건이었기 때문에 방송계에서는 그녀를 더 이상 찾지 않았지요.


물론, 정정아가 잘못을 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약간의 대처가 미흡했을뿐 그녀가 잘못을 했다고는 볼 수 없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이 사건으로 인하여 방송사에서도 이미지가 좋지 않아졌고, 대중들에게도 좋지 않아진다는 결과를 낳게 된 것입니다.



정정아 아버지와의 관계도 아나콘다 사건으로 갈등을 빚기도 했는데요. 사건 당시 아버지가 <그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이 생계를 꾸려가는데 네가 없애느냐? 당장 가서 빌라>라고 말을 해서 이에 대한 아쉬움 때문에 정정아는 아버지와 10여 년간 불편한 관계로 살아왔다고 하지요.


이 사건 이후 재기를 위해서 정정아 성형수술을 했지만, 오히려 이것이 이미지에 더 나쁜 영향을 미쳤던 것 같습니다.



정정아 결혼과 재기를 꿈꾸다

정정아 남편과의 만남에서도 아나콘다라는 단어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정정아를 만났을 때에 연예인인 줄 몰랐다. 지인들이 아나콘다 이야기를 해서 알았다. 지켜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결혼 소감을 이야기 했습니다.



정정아 남편 직업은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정아 결혼식에 지팡이를 짚은 채로 등장을 했다고 합니다. <금요일날 갑자기 허리디스크가 터졌다. 그래서 급하게 수술을 했다>라고 했는데요. 이로 인하여 정정아는 신혼여행까지 미뤘다고 합니다.



여배우들의 경우 결혼 이후 제 2의 전성기를 보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결혼이라는 것 자체가 화제가 되고 이로 인하여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때문입니다.


정정아 역시 아나콘다 동영상 사건이라는 루머와 아나콘다라는 단어의 꼬리표를 떼고 싶어 합니다. 이에 대해서 정정아는 <아나콘다를 언급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작품이나 연기가 아닌 아나콘다가 꼬리표로 붙어서 죄송한 마음이다. 이제 더 열심히 활동해서 아나콘다라는 꼬리표보다 실력으로 회자되고자 한다>라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어쩌면 정정아에게 결혼은 새로운 행복이자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어찌되었건 화제가 되고, 정정아를 찾는 사람이 더 많아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정아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아나콘다 꼬리표를 무사히 떼버리고, 좋은 활동, 좋은 모습으로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오랜 고생을 한 만큼 정정아가 남편과의 결혼과 동시에 좀 더 행복한 삶을 살기를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