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성진우 아내(부인) 결혼과 아들

서프라이즈7 2017. 6. 10. 23:00

다 포기하지마!~ 라는 가사와 노래는 오래전 노래지만 요즘에도 종종 귓가를 멤돌기도 합니다. 포기하지마를 부른 가수는 성진우인데요. 성진우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로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성진우는 배우 이의정과 공개연애를 오랫동안 했었는데요. 이의정과 사귀면서 여러 일들이 있었고, 결별 후에도 많은 일들이 있었지요. 현재 성진우는 결혼도 하고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시작을 했는데요. 성진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성진우 프로필

성진우 나이는 1970년 12월 16일생입니다. 성진우 데뷔는 1994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성진우를 대표하는 곡은 '포기하지마'라는 곡이 있는데요. 1990년대를 뜨겁게 달군 곡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95년대 '포기하지마'라는 곡 하나로 가요계 신인상을 싹쓸었습니다.


성진우 이의정 결별이유

성진우 이의정은 이의정이 '남자셋 여자셋'으로 인기를 어고 있을 무렵인 1998년부터 200년까지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후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별이유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성진우와 좋지 않은 감정으로 헤어진 것이 아니다. 그래서 서로 아는 척이라도 할 수 있는데, 만약 그렇게 하면 주위에서 다시 사귀는게 아니냐며 의혹의 시선을 보낸다. 그런 시선이 부담스러워서 아는 척 조차 할 수 없게 됐다>



성진우 아내(부인) 결혼 숨긴이유

성진우는 4년 전 네살 연하인 일반인 여자친구와 부부가 되었습니다. 정식적으로 결혼식을 올린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성진우 결혼 사실이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성진우와 성진우 부인은 약 10년 전 지인과 만나는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6~7년전부터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고, <나와 참 닮은 그 사람의 모습을 보면서 평생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성진우는 4년차 유부남으로 현재 행사장부터 밤업소까지 무대를 가리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데요. 노총각으로 알려진 그가 자신 스스로 유부남이라고 고백을 한 이유가 있습니다.



결혼을 약속할 무렵 성진우 부인 배씨는 투병을 하게 됩니다. 아내는 소장에서 종양이 발견되어 투병을 시작했는데, 아내가 먼저 성진우에게 결혼을 미루자고 했지만 성진우는 역으로 프로포즈를 한 뒤 장모에게 허락을 받고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의지할 곳 하나 없는 내게 유일한 희망이었던 아내에게 이제는 내가 희망이 되고 싶었다>라고 말을 했지요. <내가 인기스타도 아닌데 아내는 함께 외출할 대면 나 코디라고 해라고 속삭인다> <가슴이 아프고 나에게 화가 났다. 더 이상 아내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싶지 않았고, 나를 지켜준 아내를 내가 지키기 위해 고백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성진우 아들 논란

성진우에게 아들이 있다는 것이 방송에 공개돼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아빠본색에 출연을 했던 주영훈을 만난 성진우가 이 때 혼인신고를 한 아내에 대해서 언급을 했었는데요.


<오래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 올해는 결혼을 할 생각이다. 결혼은 안 했지만, 사실 4개월 된 아들이 있다>라는 폭탄 발언을 그대로 기사화한 것이다.



그런데 성진우가 말한 아들은 반려견이었는데, 이 설명은 보도자료에 들어있지 않고 이를 토대로 작성된 기사를 확인한 네티즌들은 아직 미혼인 성진우에게 아들이 있다고 받아들이는 황당한 결과가 초래가 되었다.



이에 제작진은 <성진우를 비롯한 많은 분께 피해와 오해를 드렸지만, 결코 의도한 바 즉 낚시는 아니었다. 소통 과정에서 불찰이 있었다. 성진우에게 가장 먼저 전화를 걸어 사과의 말을 전했고, 성진우 역시 이해해주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성진우는 여러 가지 논란으로 곤혹을 많이 겪은 가수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좋지 못한 일들로 곤혹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운도 많이 없었던 가수라는 생각이 드네요.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도전,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성진우가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성진우가 지금의 아내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아내 역시 하루빨리 완쾌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