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김부용 결혼관 풍요속의 빈곤

서프라이즈7 2017. 6. 12. 23:25

한때 반짝 인기를 얻다가 잊혀져간 가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김부용 역시 그런 가수 중의 한 명인데요. 김부용은 잘생긴 외모와 흥겨운 댄스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런 그가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방송에 복귀를 합니다.



김부용 프로필

김부용 나이는 1976년 6월 6일생입니다. 김부용 키는 175cm이며, 김부용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김부용 데뷔는 1995년 1집 앨범 <CHANCE>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부용 본명은 김현용이며, 대표곡으로는 풍요속의 빈곡이라는 댄스곡이 있습니다.



김부용 아내(부인)루머와 결혼

김부용이 방송에 나오지 않으면서 여러 가지 루머가 나왔었는데요. 대표적인 루머가 결혼 루머입니다. 잘생긴 외모로 리틀 정우성이라고 불리며(당시 정우성과 같은 소속사였음), 큰 인기를 끌었는데, 갑작스럽게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으니 김부용이 돈 많은 여성과 결혼을 했다는 루머가 나오기도 했지요.



나이도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김부용 아내, 김부용 부인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있고,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 때문에 김부용 이혼, 재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부용 은퇴이유

김부용의 은퇴이유는 본인이 직접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풍요속의 빈곤> 이후 별다른 히트곡을 내지 못했다. 당시 음악 방송이 립싱크에서 라이브로 바뀌던 시기였다. 라이브로 직접 부를 때 실수를 많이 해서 많이 창피했다. 공항장애까지 올 정도였다.


김부용 이선정(풍요속의 빈곤)


결국 그런 충격 때문에 1998년 군대를 갔다. 그 이후 완전히 잊혀졌다... 김부용의 이런 말을 본다면 어쩌면 김부용은 연예인 체질이 아닌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김부용 사업 CEO 되다

김부용은 군대를 다녀온 후 사업가로 살게 됩니다. 식당도 했고, 쇼핑몰도 했는데요. 김부용은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을 하기도 했지요.


김부용은 배우 신애와 함께 쇼핑몰을 하며 동업을 하기도 했는데요. 김부용 신애의 다정한 사진이 걸리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지요.



김부용은 당시 신애와의 열애설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친한 사이일 뿐 남들이 생각하는 연인 관계는 아니다> 김부용 신애는 이런 열애설 홍보효과 덕분에 쇼핑몰에 큰 홍보가 되어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고 하지요.


김부용 신애


김부용은 지난 2010년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다시 가수로 활동을 했지만 큰 주목을 받지는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 당시 김부용 여자친구에 대해서 나오기도 했는데요. 10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있다고 알려졌는데, 이후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이어지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부용 결혼관

김부용이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으니 그가 독신주의가 아닌가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김부용은 전혀 독신 주의가 아니며, 여행이나 캠핑도 좋아하며 혼자 즐기며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때문에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풍요속의 빈곤이라는 노래의 히트와 함께 잘생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부용이 불타는청춘으로 돌아오며 다시 방송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연예인이라고 하기보다는 사업가라고 말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불타는 청춘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김부용이 불타는청춘의 새로운 막내로 합류를 하게 됨으로써 불타는청춘이 더욱 흥미로워질 것 같은데요. 김부용의 출연이 불타는청춘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불타는청춘은 한동안 보기 힘들었던 연예인들을 섭외하면서 큰 화제를 몰고 있는데요. 이것이 인기의 또 다른 비결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불타는청춘에 출연하는 김부용을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