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소리 재혼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옥소리가 또 한번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옥소리가 박철과의 이혼 후 재혼한 남편과 또 이혼을 했다는 이야기가 나왔기 때문인데요. 한 편으로는 너무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옥소리 프로필
옥소리 나이는 1968년 12월 24일생입니다. 옥소리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데뷔는 1987년 CF 태평양화학을 통해서 했지요.
옥소리 본명은 옥보경인데요. 옥소리는 1996년 탤런트 박철과 결혼을 했으나 박철이 옥소리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하면서 파경을 맞았습니다.
2008년 12월 17일 옥소리에 대해서 법원은 간통죄 선고에 대해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지요. 옥소리는 이후 이탈리아 출신의 요리사와 재혼을 했습니다.
옥소리 이혼이유(이혼사유)는 박철과의 성격차이 그리고 불륜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옥소리 재혼 남편 이탈리아 요리사
한 매체에 따르면 옥소리가 이탈리아 출신의 요리사와 이혼을 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옥소리가 대만으로 돌아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혼을 했다며 <그들 사이에는 말할 수 없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었다>고 밝혔지요.
옥소리와 재혼 이탈리아 남편과의 사이에 있는 두 자녀는 이탈리아 남편이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옥소리 재혼 남편 이탈리아 셰프는 옥소리 보다 6살 연하로 2007년 지인을 통해서 처음 만났다고 하지요. 옥소리가 전 남편인 박철과의 이혼소송으로 지쳐 있을 때에 이탈리아 셰프 남편이 많이 다독여줬다며, 묵묵히 옆을 지켜주는 모습이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열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옥소리 재혼 남편이 2007년 옥소리와 간통 사건으로 기소 중지 후 수배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커졌는데요. 이 때문에 옥소리는 2014년 7년 만의 연예계 복귀가 무산이 되었고, 이탈리아 셰프가 일을 하고 있던 대만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옥소리 재혼 남편과의 결혼은 2011년 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재혼 남편과의 사이에는 아들 1명과 딸 1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옥소리 재혼 남편 근황
한 매체에 따르면 이탈리아 남편은 옥소리와 이혼을 하고 대만의 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근무 중인데 지난해 초 미국계 대만 여성과 또 재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재혼 남편의 여성 편력도 상당히 심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