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김희선 결혼과 남편 박주영 직업

서프라이즈7 2017. 8. 6. 21:16

김희선은 현재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를 통하여 김희선은 현재 재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각종 토크 예능에도 출연을 하고 있으며, 강호동, 정용화와 함께 섬총사도 고정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희선이 활동만 많이 하고 있다고 해서 제 2의 전성기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이 재평가를 받고 있고, 40세를 넘긴 나이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김희선의 어떤 남자와 결혼을 했고, 김희선 남편과 결혼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김희선 이혼, 김희선 재혼과 같은 루머가 있지만, 김희선이 방송을 통하여 남편에 대해서 자주 이야기하고 있는 모습을 봤을 때에 전혀 근거없는 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김희선 프로필

김희선 나이는 40대입니다. 1977년 6월 11일생이지요. 서울에서 태어나 혜성 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습니다.



김희선은 1992년 혜성여고 시절 <고운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 입상을 계기로 틴잡지 모델로 활동을 했고, 1993년 롯데삼강 <꽃게랑> 광고를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지요. 그 후 그해 6월 생방송 TV가요 20에 배철수와 함께 당시로서는 최연소의 나이에 파격적으로 진행자로 발탁이 되었고, 드라마 공룡선생을 통하여 연기자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김희선은 데뷔 때 부터 통통 튀고 발랄한 신세대 이미지로 매력을 뽐내며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는데요. 인기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 웨딩드레스, 프로포즈, 세상 끝까지, 미스터Q, 토마토, 해바라기 등을 연이어 인기시키며 톱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김희선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한다면 코에 난 매력적인 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성형하지 않은 조각같은 미모가 김희선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희선 결혼이유 남편 박주영

김희선 현재 소속사는 힌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족으로는 배우자 박주영, 김희선 딸 박연아가 있지요. 현재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김희선은 2007년 5월 지인의 모임에서 만난 사업가와 4개월째 교제중이라는 열애 소식이 매스컴을 통하여 보도가 되었고, 그해 9월 비밀리에 약혼식을 올렸으며, 다음달인 10월 19일 3살 연상의 기업인 박주영과 워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희선 딸은 2009년 1월 20일 출산을 했으며, 자신의 출산 노하우를 담은 태교 육아책을 출간하기도 했지요. 김희선 절친으로 송윤아, 박은혜, 이영자, 정선희 등이 있습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 직업은 락산그룹의 둘째입니다. 박주영은 훈훈한 외모와 함께 잡지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 잘생긴 외모와 멋진 몸매 집안도 좋은 엄친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락산그룹이 손꼽히는 기업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년 150억 정도로 매출이 크지 않은 편이고, 박주영과도 별로 상관이 없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경영은 김희선 남편 박주영의 형인 박도영이 맡고 있기 때문이지요.



김희선 결혼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는 김희선이 섬총사를 통해서 농담식으로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평소 술을 즐겨마시고 좋아하는 김희선인데, <남편도 술을 좋아하고 성격도 잘 맞았다. 어느 날 맥주 병뚜껑 따는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 오프너가 아닌 숟가락으로 뽝!!~ 하면서 너무 멋있게 빵 소리가 나면서 따더라>



<이 모습이 너무 박력있고, 멋있었다. 그런데 막상 결혼 후 맥주 뚜껑은 오프너로 따더라> 이 말은 농담이고 김희선이 박주영과 결혼한 이유는 두 사람이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첫 인상에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만남에서 키스도 하고, 대화도 잘 통했고, 서로 통하는게 많았다고 하지요. 결국 약 1년간의 연애 끝애 2007년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입니다.


아무튼, 김희선은 성격도 좋아서 그런지 남편과의 결혼생활도 잘 하고 있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희선의 전성기
김희선은 제 2의 전성기를 드라마를 통하여 빛내고 있습니다.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에서 우아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지요.


우아진은 재벌가 며느리로 김희선의 외모만큼이나 화려한 자리입니다. 여기에 똑부러진 인성까지 가지고 있으며, 사람을 잘 다룰줄 알고, 겸손하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 인물이지요.

우아진과 같은 재벌 며느리가 있다면 얼마나 멋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재력과 미모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김희선은 우아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연기력도 재평가를 받고 있고,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동안 미모도 재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희선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연예인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꾸준한 활동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