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도지원 나이와 남편 결혼생각

서프라이즈7 2017. 10. 8. 07:00

도지원은 절대동안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 여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아직까지 젊은 외모, 아름다운 외모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는데요.



도지원 나이가 나이인만큼 그녀의 결혼 생각과 미혼인 이유, 도지원 이혼, 재혼의 루머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도지원 프로필

도지원 나이는 1966년 3월 5일생입니다. 도지원은 1988년 한양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후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활동을 하다가 1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989년 화장품 드봉 회사의 모델로 선발되어 광고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드라마 절반의 실패를 시작으로 서울 뚝배기, 일출봉 등과 같은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여 연기력을 인정 받았지요. 도지원이 가장 주목을 받았던 작품은 2001년 SBS 여인천하인데요. 



문정왕후를 모함하고 괴롭히는 후궁 경빈 박씨 역으로 열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도지원 뭬야 유행어가 여인천하에서 나온 것이지요.



도지원 발레와 납치 사건

도지원은 1989년 국립발레단의 발레리나로 활동을 하다가 잦은 발목 부상으로 발레를 포기하게 됩니다.


<대학 입학 때나 연기를 시작할 때나 모두 부모님의 반대를 무릎쓰고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했어요. 결국은 그 선택이 잘 된 것임을 부모님에게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도지원은 발레리나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1986년 신인콩쿠르에서 수석상을 받기도 했지요. 강수진과 함께 발레를 하던 사이였다고 하는데, 발목 부상이 아니었다면 발레리나로 성공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도지원의 루머 중에서 납치 사건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1998년 7월 2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스포츠센터에 운동을 마치고 지하주차장을 나선 도지원은 류덕현과 권현숙이라는 범죄자들에게 위협을 당하게 됩니다. 이후 범인들은 도지원을 트렁크에 싣고 5시간 동안 서울 시내를 돌아다니며 도지원 현금카드로 70여만원을 인출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범인은 강남구 대치동 주택가에 승용차 트렁크를 열어 놓은 채로 달아납니다. 이후 범인들은 도지원의 집에 전화를 걸어 가족을 몰살하겠다고 협박하여 1400만원을 은행계좌로 입금을 받게 되지요. 그러나 이때까지 도지원은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범행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사건 발생 4개월 후에 다시 도지원에게 5천만원을 요구했고, 결국 도지원이 경찰에 신고를 하게 되고, 범인 류덕현은 10년형을 권현숙은 5년형을 선고받게 되지요. 도지원은 이 납치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았는지 이후 자신의 사생활을 잘 노출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납치사건이라는 큰 일을 당한 도지원이었기 때문에 도지원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지원 절대 동안

도지원은 동안 배우로 유명한데요. 50대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30대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게 되면 갑작스럽게 늙는 경우가 있는데, 도지원은 미혼인 것도 동안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마음의 평안함이 동안을 만들어내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내 좌우명은 순수함을 잃지 말자입니다. 순진한 것은 젊었을 때죠. 그걸 영원히 가질 수는 없어요. 모든 사람이 나이가 들면 착하지 않는 면이 생기니까요. 모든 사람들이 미움도 많아지고 싫증도 내고 짜증도 내고요. 순진하다고 얘기하기엔 때 묻은 부분도 많죠>


<저는 대개 긍정적으로 보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나이가 먹어도 순수한 마음만은 변하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남을 배려하려고 노력해요>



발레리나 출신이기 때문에 도지원 몸매 관리 역시 잘하고 이것이 동안의 비결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도지원 결혼 생각

도지원은 미혼인데요. 도지원이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나이 때문에 도지원 남편, 도지원 이혼, 도지원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지요



도지원은 자신의 결혼 생각에 대해서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전 독신주의자는 아니에요. 그런데 결혼은 정말 때가 있나봐요. 주위에 결혼하고 싶은 사람들은 정말 어떻게든 결혼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지금 결혼 생각이 별로 없어요>



<남자친구가 없으니까 아직 미혼인 것이 아니겠어요. 배우들이 흔히 이야기하는 일과 결혼했다는 말이 딱 제 경우입니다>


<주관이 뚜렷하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남자가 좋아요. 그리고 이해심이 많고 착하고, 만나면 편안한 남자가 제 이상형이에요>



도지원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혼을 하려고 마음만 먹으면 충분히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러나 굳이 지금 행복한데 결혼을 꼭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도지원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하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