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김나영 남편 직업과 결혼스토리

서프라이즈7 2017. 9. 19. 22:25

방송인 김나영은 개그맨과 같은 이미지이지만 몸매도 예쁘고, 옷도 잘 입어서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톡톡튀는 매력과 함께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지만, 그녀의 그런 매력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요.


김나영 남편과 그녀의 결혼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나영 프로필

김나영 나이는 1981년 12월 8일생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에서 태어났으며, 출생 당시의 이름은 김설이었으나 초등학교 4학년때 현재의 이름으로 개명을 했습니다. 김나영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을 나왔지요.



김나영은 2003년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를 통하여 리포터에 데뷔를 했고, 쇼프로그램 데뷔는 2007년 엠넷 아이돌월드로 했지요. 드라마 데뷔는 2007년 4월 20일 tvN 막돼먹은 영애씨를 통하여 했습니다.



김나영은 현재 유럽에서도 알아볼 정도의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했으며, 즐겨입는 옷은 하얀 남자 반팔 런닝셔츠를 스타일리쉬하게 흰 티셔츠로 코디하는 등 다양한 재능을 분출하고 있지요.



김나영은 가수 양희은과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양희은을 어머니처럼 잘 따르고 서로 잘 챙겨주며 지낸다고 합니다.(김나영 양희은)



김나영 조세호 그리고 김영철

김나영은 여러 연예인들로부터 대쉬를 받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인물이 개그맨 김영철과 조세호였지요. 그러나 두 사람 모두 김나영이 생각하던 이성상이 아니었고, 결국 한쪽의 짝사랑으로 이루어질 수 없었지요.



조세호는 <과거 김나영을 잠시 이성으로 생각한 적이 있었다. 촬영하다 다투면서 정이 들었다. 그래서 김나영을 이성적으로 생각해볼까 싶어서 먼저 전화했다. 하지만 김나영은 미안한데 내가 너희들과 같이 밥 먹을 위치가 아니다라고 거절하더라. 곧바로 이 여자는 아니구나 느꼈다>



김나영은 <사실 조세호의 마음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마음이 느껴지기에 싹을 싹둑 잘라버렸다. 조세호는 내가 원하는 남성상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이후 조세호는 김나영에 대한 마음을 접고 증권업계 사람을 소개시켜줬는데요. <조세호가 증권 쪽에 계시는 분을 소개해주었다.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호텔 라운지에서 조세호와 남창희 그리고 제 친구 두명과 함께 만났다. 이후에 그분이 메시지도 매일 아침에 보내 주셨다>



<그런데 그 첫만남이 있은지 3주 뒤 아침 뉴스에 그 분이 나오시더라. 죄목이 사기혐의로 구속이 되었단다. 깜짝 놀라서 조세호에게 전화하니까 자기도 깜짝 놀란 것 같더라. 아마 그 분은 저에게 호감이 있었던 것이 아니라 투자를 권유하려고 메시지를 보내고 그랬던 것 같다>



김나영의 캐릭터처럼 참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조세호 때문에 김나영도 사기를 당할뻔 했네요.


김나영 남편 직업과 결혼

김나영 남편 직업은 10살 연상의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남자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김나영 남편 외국인이라는 루머도 있었는데요.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지요. 김나영 남편 이름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얼굴사진도 본인이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김나영 남편 이혼 후 김나영 남편 재혼이라는 루머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10살 차이가 났기 때문에 이런 루머가 나온데 아닌가 생각됩니다. 결국 남편이 이 사실을 밝히기 위해서 김나영과 가족에게 서류를 떼 와서 보여줬다고 하지요.



김나영은 남편에 대해서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남편은 재미있고, 또 책임감이 강하고 든든한 사람이다. 그리고 몸도 아주 묵직하다>



<나는 에스프레소를 마시는데, 남편은 믹스커피를 먹더라. 취향이 다 맞을 수는 없는 것 같다. 남편이 아침밥을 먹지 않아 고맙다>


김나영 결혼은 2015년도에 했으며, 제주도에서 스몰웨딩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근황을 종종 공개하기도 하는데요. 여전히 알콩달콩 잘 살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나영은 2016년 6월 아들 최신우군을 낳았는데요. 아들과 함께 행복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김나영은 최근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김나영의 독특한 캐릭터 때문에 안티도 많이 있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김나영을 편하게 생각하고 좋아하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김나영이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