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김민정 남편 이혼 이유(이혼사유)

서프라이즈7 2017. 9. 21. 21:04

원로배우 김민정은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유명 배우입니다. 김민정이라는 이름을 가진 여배우가 많이 있는데요. 여기서 언급하는 배우 김민정은 1948년생 김민정입니다.



김민정 프로필

김민정 본명은 김순애입니다. 김민정 나이는 1948년 8월 17일생으로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중퇴했지요.



김민정 데뷔는 1969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민정을 대표하는 작품은 1971년 MBC 일일드라마 장희빈인데요. 방송국 복도에서 장희빈을 집필하고 있던 작가의 눈에 들어서 인현왕후 역할을 맡게 되었지요.



김민정은 장희빈의 인현왕후 역을 맡으면서 일약 스타로 발돋움하게 되는데요. 당시 인현왕후가 죽음을 맞이하는 장면이 방송이 되자 이에 항의하는 시청자들의 전화가 빗발쳐 방송사의 업무가 마비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민정은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주연급 인기 연기자로 한창 발돋움 할 때에 그녀는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하게 됩니다.



배우 김민정 결혼

과거에는 재벌가와 여자 연예인의 결혼이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김민정 역시 몸매와 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을 때였기 때문에 김민정에 대한 재벌가의 프로포즈 역시 대단했지요.



김민정은 당시 재벌가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연예계를 떠나게 되는데요. 재벌가와의 결혼은 생활 자체가 틀렸습니다. 한남동 500여 평의 집에서 남부럽지 않은 신혼 생활을 시작하게 되지요.



당시 김민정 집에서 일을 도와주는 사람만 아홉명 이상이 있었다고 하지요. 얼마나 부유했는지를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러나 김민정에게 이런 생활은 결코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김민정 이혼이유

<초혼 시절 한남동 500평 되는 집에서 살았다. 그 대궐 같은 집이 창살 없는 감옥이었다. 경제력보다 마음 따뜻한 사람을 원했는데 내가 꿈꿔온 결혼 생활이 아니었다>라며 김민정 이혼이유(이혼사유)를 고백했습니다.



행복을 꿈꾸며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연기에 대한 그리움은 점점 깊어 갔지요. 김민정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우울증에 임신중독증까지 오게 되는데요. 스물일곱 어린 나이에는 감당하기 힘들었던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김민정의 결혼 생활은 행복하지 못했고, 10여 년간 계속되는 불면증, 우울증, 공황장애 증세를 느끼게 되었지요. 엄청난 대저택에서 풍요롭게 살았지만 행복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민정 남편 신동일

김민정은 이혼 이후 다시 10여 년 만에 방송계로 컴백했습니다. 김민정은 복귀 후 연극 무대에서 주로 활약을 했는데요. 이 때 남편을 만나게 됩니다.



김민정 남편 나이는 10살 연하이자 그녀의 오랜 팬인 신동일씨였는데요. 끈질긴 구애를 김민정에게 했다고 하지요. 그러다가 200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김민정은 재혼이었지요.(김민정 재혼)



김민정 신동일은 24년 째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러나 2009년 뇌하수체 선종으로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는 김민정 집 냉장고에는 건강식품이 가득했습니다.



김민정은 올해 70세이지만 꾸준히 필라테스로 운동을 하면서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해가고, 건강을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김민정은 10살 연하의 지금의 남편을 만나면서 행복할 수 있는 법을 배우고, 행복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비록 경제적으로는 재벌가와 결혼 했을 때처럼 풍요롭지 않겠지만, 마음이 편하고 행복이라는 것을 비로서 느끼며 살아가고 있지 않을까요?



김민정이 다시 연기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