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노유정 전남편 이영범 이혼사유 루머

서프라이즈7 2017. 9. 25. 23:01

노유정과 이영범은 유명 연예인 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지만, 결혼 후 이혼을 하면서 각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영범은 다양한 드라마와 공연을 통하여 대중들을 만나고 있으며, 노유정 역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지요.



그러나 두 사람의 이혼 아픔이 너무 컸던 탓에 활동 역시 과거처럼 활발하게 활동하지 못하는데요. 노유정은 최근 방송에서 이혼 심경을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노유정 프로필

노유정 나이는 1965년생입니다. 노유정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는데요. 노유정은 1986년 MBC 특채 개그우먼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노유정은 코미디언이었지만, 예쁜 외모로 미녀 개그우먼으로 활약을 했지요.



노유정 전남편 이영범

노유정과 전남편 이영범은 방송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었고,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하다가 1994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슬하에 아들과 딸을 한 명씩 두고 있지요. 노유정은 결혼 생활이 행복하지 못했다고 밝혔는데요.



<원래 제 성격이 밝고 활발한 편인데 조용하고 내성적인 남편과 살다보니 변하게 되었다. 다들 제가 꽉 잡고 살 것 같다고 말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혼자 몰래 도장을 꺼내서 스케치북에 이혼 서류 도장을 몇 번이나 찍었는지 모른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두 사람이 한 집에서 산다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다>



노유정 전남편 이영범 나이는 1961년생으로 노유정보다 4살 연상이었습니다. 이영범은 연기 활동을 잠시 쉬고 사업을 했던 적이 있는데요. 사업이 잘 안되면서 경제적으로 힘들어졌고, 가정의 책임과 경제적 책임을 노유정이 채워야 했습니다.



노유정 이영범 사이에 자녀는 노유정이 키우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도 노유정은 <이혼할 때 위자료는 당연히 받지 못했으며, 양육비는 백만원씩 석달 정도 받은게 전부다. 줄 사람이 아니기에 요구하지도 않았다. 그걸 주는 남자였다면 이혼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그 세월 동안 경제적 지원도 없었다. 혼자 지하 단칸방을 전전하고 시장에서 일하며 아이들 뒷바라지를 했다>



노유정은 남편 이영범에게로부터 위자료도 받지 않고 그대로 이혼한 것에 대해서 너무나 절박했고, 그냥 빨리 벗어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이혼한 것에 대해서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방송에서 말하기도 했지요.



다만 친정 엄마에게 불효를 저지른 것 같은 미안함을 늘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내가 불효녀다. 이혼까지 하고 부모님께 잘 찾아가지 못했다. 내가 살고 싶어서 한 이혼이라 후회는 없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노유정은 <결혼 생활 21년 동안 행복한 적이 없었다. 우울증을 앓았고 자살 시도까지 했다>라고 말을 했지요. 어쩌면 노유정이 이혼을 한 것은 정말 잘 한 일이며,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도 이혼을 응원 받아야 했던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노유정 전남편 이영범 이혼사유(이혼이유)

노유정 이영범의 이혼이유는 성격차이 그리고 경제적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영범에 대한 다양한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이영범 여배우 외도, 노유정 외도, 이영범 외도 여배우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온 이유지요.



그러나 이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사실이며, 본인들의 입에서 나오지 않은 루머이기 때문에 믿어서는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노유정만 방송에서 이혼을 한 이유에 대해서 떳떳하게 말을 하고 있는만큼 노유정의 주장이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연예인들의 이혼과 재혼 그리고 결혼이라는 것이 늘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노유정 이영범이 이렇게 방송에서 이혼심경을 고백하는 것을 소재로 방송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노유정이 화제가 되고, 다시 방송에 복귀할 수 있었던 이유도 노유정 전남편 이영범과 이혼이라는 '화제성'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노유정은 현재 방송 활동과 재기를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영범과 이혼을 한 것이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닐 것 같은데요. 이런 것을 보면 연예인 커플이 마냥 좋지만은 않은 것 같네요.



다시 재기를 위해 몸부림 치고 있는 노유정이 앞으로는 좋은 일이 더 많길 바라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여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그리고 이혼 후 이제는 자신을 좀 더 챙기며 행복한 인생을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