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레오와 박선주는 요리사와 여자 연예인 커플을 대표하는 부부 중의 한 명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 어울릴듯 안어울릴듯 하는 모습이 특징인데요. 두 사람은 실제로 서로 많이 다른데도 결혼을 하게 됩니다.



박선주 프로필

박선주 나이는 1970년 11월 30일생입니다. 박선주 직업은 가수이자 작곡가입니다. 박선주 데뷔는 1989년 mbc 강변가요제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선주는 귀로로 은상을 수상한 후 1990년 첫 번째 앨범을 내면서 가요계에 데뷔를 했습니다.



박선주는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하지요. 많은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닝 및 배우들의 발음과 발성 트레이너로도 활약을 했습니다. 

박선주는 현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 전공 교수로도 재직 중입니다.



강레오 프로필

강레오 나이는 1976년 6월 8일생입니다. 박선주보다 6살 연하이지요. 소속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식음료 총괄 이사입니다. 강레오는 경기도 양주군에서 부농의 아들로 태어났으며 19세까지 호텔 레스토랑에서 그릇닦이와 보조 요리사로 일했고, 20세에 프랑스 출신의 요리사인 피에르 코프만을 사사하기 위해서 영국 런던으로 건너갔지요.



강레오는 몇 번을 거절당한 끝에 제자로 발탁되어 피에르 코프만 소유의 식당인 라탕트 클레르에서 근무하며 요리를 배웠습니다. 현재 요리사이자 무형문화재인 궁중요리의 기능 보유자인 한복려를 사사하고 있으며, 대한합기도회의 자문위원으로 활동을 하고도 있습니다.



강레오 박선주 결혼

두 사람의 각자의 지인 생일파티에서 만나게 되고 약 1년간의 열애끝에 2010년 6월 결혼을 하게 됩니다. 강레오는 <아내가 귀여워서 결혼을 했다. 집에 있으면 토끼 같다>라며 애처가 모습을 보여주었지요.



박선주 역시 강레오에 대해서 <평소에는 말투가 세지만 남편 앞에서는 다정하고 여성스러워진다>라며 남편 강레오 앞에서 달라지는 자신의 모습을 고백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는 오점이 있습니다. 결혼을 하기 전에 있었던 일이지만 아내 박선주가 사회에 여러번 물의를 일으킨 경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박선주의 음주운전은 아직까지도 회자되며, 대중들에게 좋지 않은 시선을 남겨주었지요. 그러나 박선주는 강레오와 결혼을 하고 딸 에이미를 낳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요.



이 때문에 강레오 박선주 이혼, 박선주 재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초혼이며, 결혼생활 역시 상당히 잘 하고 있지요.


박선주 강레오의 재력 역시 상당합니다. 강레오는 스타쉐프로 연봉이 어마어마하고 박선주는 가수이자 작곡가로 활동을 하면서 저작권료 역시 많이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1년에 최대 3억까지 들어온 적이 있다. 저작권료는 사후 70년까지 들어온다>이에 강레오는 <본 적도 없는 돈이다. 모든 것은 딸 에이미에게 가게 되어 있다. 자신은 저작권료의 관리자일뿐 딸 에이미에게 모든 권리가 있다>라고 밝혔지요.



박선주 남편 강레오. 그리고 강레오 부인(아내) 박선주 두 사람은 어울리지 않은 듯 하면서 어울리는 그런 부부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커플이든지 부부가 함께 나와서 출연을 할 경우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강레오 박선주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