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자제품

에어팟 가격 장점과 단점

서프라이즈7 2017. 2. 13. 23:19

에어팟은 출시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애플이 선없는 이어폰을 출시했다는 것 때문이지요. 그러나 그에 따른 혹평과 논란도 있었습니다. 디자인이 애플답지 않았고, 그 기능에 대한 메리트가 크게 없었기 때문이지요.



이번 글에서 애플 에어팟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팟 특징과 장점

에어팟은 선이 없고, 간결하고, 경이롭습니다. 이어폰을 귀에 꽂자마자 오디오가 자동으로 재생이 되며 일시정지도 가능합니다. 볼륨조절, 곡 변경, 전화통화와 길 안내까지 가능하지요.



그리고 5시간 재생 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플 자체 디자인으로 자동으로 켜지고 자동으로 연결이 되지요. 두 번 탭해서 빠르게 Siri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배터리 사용 시간 최대 24시간 이상이지요. 케이스에서 급속 충전이 가능하며, 풍부한 고음질 오디오 및 음성이 특징입니다. 한 기기에서 다른 기기로 매끄럽게 전환이 되는 것 역시 특징이지요.



에어팟은 현재 출시되고 있는 애플 제품과 거의 다 호환이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애플 기기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에어팟 하나쯤 가지고 있다면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에어팟 단점

에어팟의 후기를 살펴보면 아무래도 20만원대 제품치고는 그 음질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의 한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에어팟이 점점 진화하면서 음질 역시 더욱 진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에어팟은 디자인적인 면에서 좋지 못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동안 애플 상품들이 상당히 획기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이 어필을 했었는데 에어팟에서는 그런 것을 많이 찾을 수 없다는 것이 아쉽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직접 에어팟을 보고 착용을 해보면 아직은 에어팟의 디자인이 조금 낯설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어폰의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에어팟은 그런면에서는 약간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에어팟 가격

에어팟은 현재 11번가에 219,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에어팟 사이트 중에서 최저가라고 할 수 있지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20만원 이상대에 판매되고 에어팟을 구매하려는 분들이라면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에어팟 가격보기<링크>


에어팟은 아무래도 애플이 처음 출시한 무선 이어폰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직접 구입해본 사람들의 평가 또한 많이 다르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엇보다 애플이 에어팟이라는 이어폰으로 또 한 번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것 자체가 무척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에어팟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가격을 잘 비교해보시고, 후기도 잘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전자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첸 압력밥솥 미작 10인용 가격  (0) 2017.0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