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자제품

쿠첸 압력밥솥 미작 10인용 가격

서프라이즈7 2017. 2. 9. 22:24

쿠첸 압력밥솥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모델은 쿠첸 압력밥솥 미작인데요. IH10인용 모델입니다. 미작은 국내최초 불조절 IR센서라서 가능한 다양한 밥맛을 제공하지요. 가마솥밥, 뚝배기밥, 돌솥밥이 가능하지요.



쿠첸 미작

쿠첸 미작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불조절 IR센서로 아궁이를 지키던 어미니의 정성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불조절 3단 IH는 어릴 적 맛을 보던 전통가마솥 밥맛그대로 국내 유일! 불조절 3단IH가 가능하지요. OLED 다이얼 디스플레이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압력 밥솥이라고 말을 할 수 있지요.



쿠첸 미작은 내솥 전체에 고른 열분포도로 밥맛 미세조절이 가능합니다. 기존 밥솥의 접촉센서 대비 취사 및 보온시 내솥 전체에 화력이 골고루 분포되고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하여 최상의 밥맛을 구현하지요.



더욱 넓어진 발열면적도 특징인데요. 내솥 전체에 초강력 화력을 전달하는 통가열 방식으로 더욱 찰지고 잘 익은 전통 가마솥밥맛을 구현하지요. 초강력 대류를 일으키는 120도 통가열 방식도 특징인데요. 3개의 IH코일기술로 균일하게 고화력을 전달하여 강력한 열대류를 일으켜 쌀 한알한알 균일하게 가열하지요.



2000도 전통 가마솥 용사기법과 엣지 디자인으로 탄생한 절정의 밥맛이 특징입니다. 국내 최초 무쇠 가마내솥, 기존코팅 대비 높은 챠콜코팅의 원적외선 방출량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쿠첸 미작의 편리성

원터치 자동스팀세척이 가능한데요. 고압증기로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여 노즐의 막힘을 방지하고 눈에 안보이는 세균까지 깨끗하게 스팀세척해줍니다.



원터치 분리형 클린커버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청결하고 위생적이지요. 100% 클린 스테인리스도 특징인데요. 커버의 외축은 물론, 내측까지 100% 스테인리스로 내구성이 강하여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형 및 부식이 없어서 위생적이지요.



쿠첸 미작 10인용 가격은 정가 699,000원입니다. 모델코드는 CJH-PH1000RCW이지요. 그러나 쿠첸 홈페이지에서는 세일되는 상품도 많고, 다양한 가격대의 미작 상품이 있으니 쿠첸 압력밥솥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쿠첸 밥솥 가격 보기<링크>



쿠첸 미작은 송중기 압력밥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압력밥솥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쿠쿠밥솥과 비교하여 가격대를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자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가격 장점과 단점  (0) 2017.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