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박지선은 재주가 참 많은 개그우먼입니다. 머리가 참 좋고, 사람을 웃길 줄 아는 그런 노력을 하는 코미디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최근에는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여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박지선은 복면가왕에서 복숭아라는 이름으로 출연하였는데요. 노랫소리가 상당히 청아하고 고운 목소리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지선이 복면을 쓰고 나왔기 때문에 그녀를 다시 본 사람들이 더 많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충분히 재능이 있고 매력적이며 사람을 끄는 뭔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박지선은 노래면 노래, 머리면 머리, 개그면 개그.... 개그우먼으로써 가지고 있어야 할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복면가왕을 통하여 박지선에게 가졌던 편견이 많이 없어지길 기대해봅니다.



박지선 프로필

박지선 나이는 1984년 11월 3일생입니다. 박지선 학력은 고려대학교 교육학과이며, 데뷔는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지요.



박지선은 어렸을 때부터 줄곧 학교 반장과 우등생을 도맡아했는데요. 거기다 유머까지 가지고 있어서 친구들 사이에서 늘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특히 박지선은 머리가 참 비상하다고 합니다.



그 흔한 학원한번 과외한번 받지 않고도 늘 좋은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이지요. 고등학교 전학년 성적이 아주 우수하여 고려대학교에 수시모집에 합격을 했습니다. 그리고 고려대학교 1학년 때 서바이벌 정글특집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프로를 즐길줄 아는 모습으로 개그맨의 기질을 발휘하기 시작했지요.



박지선은 속이 깊고 겸손하며 남을 많이 배려할 줄 아는 사람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박지선은 1대 100에 출연을 하여 100인의 한사람으로써 최후의 1인에 등극하여 상금 769만원을 획득하기도 했지요. 그리고 1인으로 출연을 하여 또 우승을 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박지선을 보면 참으로 대단한 여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박지선의 공부비결

박지선은 아이큐가 그렇게 높은 편이지는 않습니다. 아이큐가 111정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자신만의 공부 비법으로 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지요. 박지선은 <공부를 잘하려면 노력과 눈치가 있어야 한다>



<저는 공부를 열심히 하는 편이었지만 그런 것을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것 같다. 특히 아버지의 성실함, 어머니의 판단력을 닮았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성실함과 눈치만 있다면 누구나 공부를 잘할 수 있다는 말과 같지요.



박지선 박성광 에피소드

박지선과 박성광은 KBS 개그맨 22기 공채 동기입니다. 두 사람은 여러 에피소드를 만들어내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박지선이 박성광을 따라다니는 역할, 박성광이 박지선을 뿌리치는 그런 역할로 두 사람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들어냈습니다.



박지선은 2007년 K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개그맨 박성광에게 즉석 애정 고백을 했습니다. <성광 오빠 사랑해>라는 말은 무의식 중에 나온 말이었다. 애정 고백은 장난이 아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김영철 파워 FM에도 최근 함께 출연을 하여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열애설에 대해서 언급을 하며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기도 했지요. <오늘 박박커플 기사 좀 뜨겠구나 했는데, 오늘의 메인은 송송커플에게 넘겨야 할 것 같다>



<우리가 송송커플보다 화제가 되려면 숨겨둔 자식이라도 있어야 할 것 같다>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결혼이 윈윈이라면 우리는 루즈루즈다>라고 말을 하며 웃음을 주기도 했지요.



아무튼, 박지선은 외모가 아름다워 뜨는 스타는 아니지만, 내면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다양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트렌드가 예쁜 개그맨이 뜬다고는 하지만, 박지선만큼 예쁜 개그우먼도 없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항상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웃음을 많이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박지선의 모습이 무척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외모에 대한 편견을 깨버리고 박지선이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