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정환과 이혜원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정환은 축구 스타 레전드에서 현재 방송 활동을 많이 하고 있으며, 이혜원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지요.



안정환은 유년시절 큰 어려움을 극복하고 축구선수로 성장을 했는데요. 안정환 나이는 1976년생인데 어렸을 때에 집안이 찢어질 정도로 가난했다고 합니다.



안정환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안정환 어머니는 재혼을 해서 안정환은 외할머니 손에서 어렵게 성장을 하지요. 반면에 이혜원은 어린 시절 구김살 없이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라왔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이 만나 행복한 결혼 생할을 이어오고 있는데, 다른 환경에서 서로 성장하여 이렇게 잘 살아가는 모습이 멋있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네요.



안정환 이혜원 결혼 이야기

안정환 이혜원은 같은 협찬사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혜원에 첫눈에 반한 안정환이 먼저 대쉬를 했는데요. 안정환 나이가 겨우 24살로 테리우스로 활약을 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안정환은 이혜원을 쫓아가 남자친구가 있느냐고 물었고, 좋은 남자를 소개시켜주겠다며 이동국과 고종수와 함께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고 하지요. 아무래도 첫만남의 서먹함을 없애기 위해서 친구들을 함께 대동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당시 이동국과 고종수 모두 이혜원에게 관심이 있어서 전화번호를 물어봤다고 하지요. 그중에서도 안정환이 가장 먼저 이혜원에게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장 빨리 연락을 한 안정환의 마음을 먼저 받아들였던 것이지요.



안정환의 적극적인 대쉬에 이혜원 역시 이를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나 2001년 안정환이 이탈리아 페루자로 이적을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장거리 연애는 시작이 되지요. 안정환은 아내 이혜원 없이 지낼 수 없었고, 이탈리아에서 프로포즈를 하게 됩니다.



당시 안정환 나이는 26살이었고, 이혜원도 23살로 상당히 어렸습니다. 어쩌면 안정환이 빨리 결혼을 했기 때문에 축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이혜원은 이탈리아에서 안정환을 잘 내조하면서 그가 성장하는데 큰 공헌을 하지요. 이혜원의 내조가큰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안정환 이혜원 결혼식은 2001년 12월 올렸고, 안정환 딸 안리원과 아들 안리환을 낳았습니다. 안정환 아들 딸들은 엄마 이혜원과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지요.



안정환 이혜원 집(고급빌라)

안정환이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그의 집이 노출이 되기도 했습니다. 안정환 이혜원 집은 청담동 고급빌라였는데요. 상지카일룸, 상지리츠빌, 대우멤버스카운티, 두산빌라, 연세리버테라스 등 고급빌라가 많이 몰린 곳으로 안정환 부부도 이곳에 살고 있지요. 



안정환 고급 빌라 집 가격은 20억원~30억원대로 상당히 고가의 빌라라고 할 수 있지요.



안정환은 축구 선수로 활약을 하면서 많은 연봉과 계약금으로 돈을 상당히 많이 벌었습니다. 그리고 방송 활동을 통하여 인기를 끌면서 현재 수많은 방송 진행과 광고를 촬영하며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안정환 이혜원 쇼윈도 이혼 루머 극복법

안정환 이혜원 맞바람 쇼윈도 부부 등과 같은 좋지 않은 연관검색어가 루머로 올려져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근거도 없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지요.



안정환 이혜원의 잉꼬부부 모습과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부러워하는 이들이 만들어낸 루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안정환 이혜원은 쇼윈도 이혼 루머가 나와도 전혀 게의치 않고, 별다른 대응도 하지 않은채 무관심을 보였다는 것이 이들의 방법이었습니다. 루머에 일일히 대응할 필요는 없기 때문이지요.



안정환 이혜원 부부에게도 아픈 기억이 있는데요. 이혜원이 유산을 한 것입니다. 안정환은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을 하여 <과거 아내가 유산한 것을 몰랐다. 그 때만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 아내 이혜원에 미안한 것이 정말 많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혜원은 시합 중인 남편 안정환에게 영향을 줄까봐 유산 사실을 숨겼던 것이지요. 그리고 이혜원은 안정환과 이혼할 뻔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방송에서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첫째 리원이 출산 당시 일본에 있었던 안정환은 출산 소식을 듣자마자 일본에서 달려왔지만 창피하다는 이혜원의 만류로 분만실에 들어오지 못했다. 결국 혼자 리원이를 낳았던 이혜원은 남편 안정환이 섭섭해 하자 둘째 리환이를 출산할 때는 함께 분만실에 들어갔다>



<단 머리 쪽에서 밑으로 내려가면 이혼이라는 조건을 달아 안정환 선수는 이혜원이 진통하는 12시간 내내 머리맡에서 꼼짝도 못한 채 앉아만 있었다. 안정환은 자신처럼 12시간 동안 꼼짝도 못할 아빠들을 위해 의자 하나 기증해야겠다는 결심까지 했을 정도로 산모 못지 않게 힘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안정환 이혜원은 현재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송 진출을 꿈꾸는 스포츠인의 롤모델이 안정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운동도 잘하고, 방송 센스도 있는 안정환은 참 똑똑한 인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안정환 이혜원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