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가수

김윤아 남편 김형규 직업과 선행

서프라이즈7 2017. 6. 24. 16:05

자우림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김윤아는 노래도 잘 부르지만 여전한 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들수록 더욱 예뻐지고 리즈를 매일 갱신하고 있다고 말을 할 정도로 최근에는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수 자우림 김윤아 남편은 김형규는 치과의사이자 VJ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두 사람이 대중들에게 응원을 받는 또 다른 이유는 꾸준히 봉사활동과 같은 좋은 일을 하면서 선행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우림 김윤아 프로필

김윤아 나이는 1974년 3월 11일생입니다. 그룹 자우림 소속이며, 배우자 김형규, 아들 김민재 동생 가수 김윤일이 있습니다.



김윤아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97년 자우림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김형규 프로필

김형규 나이는 1976년 1월 29일생입니다. 김윤아 나이차이는 2살 연하이지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김형규 학력은 서울대학교 치의예학과이며, 데뷔는 1995년 KMTV I LOVE Pops VJ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윤아 남편 김형규 직업은 치과의사이자 제아치과 원장입니다.



김윤아 김형규 결혼

두 사람은 엄친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학력에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형규는 무려 서울대학교 치의예학과를 졸업했을 정도이니 머리도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지요.



두 사람은 서로 첫눈에 반하며 운명적인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김형규가 VJ로 활동을 하고 있을 때에 서로 관심이 있었고, 패션쇼 뒤풀이에서 우연히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되지요. 김윤아는 김형규를 보고 어디 김씨인지 물었고, 동성이지만 동본이 아니라서 다행이다라고 말을 했다고 하지요.



김형규 역시 첫눈에 김윤아를 보고 반했다고 합니다. 나이가 2살 많은 누나였지만, 마음에 들었던 김형규는 김윤아에게 과감한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싶다라고 말이지요. 김형규는 진지한 청혼을 계속했고, 김형규의 진심을 알게된 김윤아는 김형규의 마음을 받아주게 되지요.



김윤아는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자우림의 뮤즈이지만 무대 아래에서는 애교만점의 사랑스러운 엄마이자 아내입니다. 음악과 아이 둘 다 포기할 수 없었던 김윤아는 남편 덕분에 두 가지를 병행할 수 있었지요.



김윤아는 이제 어느듯 여자 락가수의 전설이 되어 오디션 프로그램의 심사를 맡거나 레전드들만 출연을 한다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윤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김형규의 선행

김윤아와 김형규 부부는 좋은 활동을 많이 하고 있어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윤아 남편 김형규는 의료소외계층 아동들을 찾아가 무료로 치과 진료도 해주며, 늘 봉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지요.



김형규는 만화책을 모으거나 캐릭터를 좋아하는 덕후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이런 선행을 많이 하면서 대중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김형규 아내(부인)으로 살아가는 김윤아나 김윤아 남편 김형규로 살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나도 멋지게 보이며, 올바른 활동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좋은 부부의 이미지와 좋은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닐까요?



김윤아 김형규 부부가 지금처럼 멋진 모습을 계속 보여주길 기대하며, 이들의 앞날에도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