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이석훈 아내(부인) 최선아 결혼이유

서프라이즈7 2017. 7. 12. 21:11

최근 이석훈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석훈은 노래도 잘할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높은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능력 때문에 프로듀스 101에도 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지요. 이번 글에서는 가수 이석훈 아내(부인) 최선아씨와의 결혼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석훈 프로필

이석훈 나이는 1984년 2월 21일생입니다. 이석훈은 잘 알려졌다시피 그룹 SG워너비로 활동을 한 가수이지요.



이석훈 학력은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이며, 배우자 최선아가 있습니다. 



이석훈 부인 최선아 결혼이유

가수 이석훈은 사랑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내와의 만남 역시 사랑꾼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석훈 아내 최선아 직업은 발레리나이지요. 이석훈은 최선아와 사랑의 스튜디오라는 짝짓기 프로그램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석훈은 프로그램 출연 당시 이런 말을 했습니다. <연상 연하와 상관없이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이번의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 출연한 계기는 인연을 만나고 싶기 때문이다. 교제 여부를 떠나서 좋은 친구를 만나고 싶다>



이석훈은 사랑의 스튜디오 1차 선택에서 최선아를 지목하게 되었고, 마지막 프로포즈 역시 최선아에게 하게 되었지요. 한 마디로 사랑의 스튜디오를 통하여 첫눈에 반해서 결혼까지 성공하게 된 것입니다.



<당신 때문에 참 즐거웠다. TV에 나오는 연예인 이석훈이 아니라 정말 꾸밈없고 평범한 이석으로 당신에게 다가가고 싶다. 프로그램이 끝나고 꼭 밖에서 만나고 싶다. 그래 주실꺼요?>



예능 프로그램의 사랑의 짝짓기는 보통 연출인 경우가 많고, 프로그램이 끝나고 연예인과 만나는 일은 많이 없는데, 이석훈은 정말 상대를 진실된 마음으로 대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예능에 많이 출연하지 않았던 것 역시 이유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석훈 아내 최선아 나이차이는 3살 연하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에 입학하고 졸업을 했지요.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이 되었고, 201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하여 발레리나로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최선아 역시 상당한 이력의 소유자인 것 같습니다.



이석훈 최선아는 2015년 혼인신고를 미리 해버렸는데요. 2016년 초 결혼을 했지만 혼인신고를 먼저하여 법적 부부가 됩니다. 이 때문에 속도위반 루머가 있었지만, 이는 사살이 아니었지요.



이석훈은 이에 대해서 아내를 사랑해서 먼저 혼인신고를 한 것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석훈은 아내의 착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 때문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선아와 올해로 만난지 5년째이다. 내가 군 생활을 하는 동안 내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내가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나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다>



<군복무로 내가 없는 동안 부모님을 가족처럼 대해준 그녀에게 고마움과 동시에 너무 오래 기다리게 만든 미안함이 컸다. 동반자로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군제대 이후에 약혼을 했다>라고 결혼 이유에 대해서 말을 했습니다.


이석훈 아내 최선아는 예쁜 외모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예쁜 심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이석훈을 반하게 만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석훈은 SG워너비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미로운 발라더로 활약을 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을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이석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길 바라며, 다양한 예능에서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아내 최선아씨와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