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연자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연자는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김연자는 남편과 이혼을 한 이후 일본에서 벌었던 큰 돈을 하나도 가져오지 못했다고 하지요.



이후 김연자는 일본에서의 활동보다 한국에서 집중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활동과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복면가왕에 마돈나의 정체로 지목이 되고 있습니다.



김연자 프로필

김연자 나이는 1959년 1월 25일생입니다. 김연자 고향은 광주 출신이며, 학력은 수피아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지요. 김연자 데뷔는 1974년 정규 앨범 <말해줘요>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금 10대, 20대들은 김연자가 누구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그 이유는 김연자가 한국에서 인기를 끌다가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했고,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일본 활동에 집중을 했기 때문입니다. 20~30대를 일본에서 보냈기 때문에 김연자가 한국 가수인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네요.



복면가왕 마돈나 김연자 이유

복면가왕 마돈나 정체가 김연자로 지목이 되는 이유는 노래의 창법이 트로트 창법으로 불렀다는 것이 가장 큰 힌트였습니다. 음색 역시 김연자와 상당히 비슷했고, 최근 김연자가 트로트가수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이 큰 힌트가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연자는 개인기를 보여주는 타임에서 북한 노래 <반갑습니다>를 선보였는데요. 이 노래는 김연자가 과거에 따라 부르기도 했고, 20~30대 여성이라면 잘 모르는 노래이기 때문이지요. 트로트창법과 김연자 고유의 음색을 떠올려보면, 복면가왕 마돈나의 정체가 김연자일 가능성이 상당히 큰 것 같습니다.



김연자 송대관 최악의 인사논란

김연자는 최근 불미스러운 일로 크게 힘들어했습니다. 지난 6월 송대관과의 논란이 언론을 통하여 공개가 되었는데요. 송대관이 김연자 매니저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언론에 보도가 되면서부터였습니다.



송대관은 지난 4월 24일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열린 가요무대 녹화를 마치고 나오다가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로부터 심한 폭언을 듣고 정신적 충격을 받아 병원에 입원을 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송대관 측은 홍상기가 인사를 해 가벼운 목례로 받았는데 <왜 내 인사를 똑바로 안 받느냐 내가 누군 줄 알고 XXX야 노래 못하게 하겠다라는 폭언을 듣고 스트레스성 급성 우울증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 사람을 마주치기가 싫어 졌다>라고 후유증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김연자 매니저 홍상기씨의 주장은 달랐습니다. <송대관이 KBS 로비에서 날 어이하고 부르더라 기분이 나빴지만 일단 갔다. 그때 송대관이 먼저 욕을 하길래 나도 너는 뭔데라며 욕을 했다. 송대관이 네가 감히 선배에게 욕을해? 내 어깨를 치더라>라고 말을 했습니다.



홍상기는 <송대관이 PD에게 나는 김연자하고 같이 무대를 서지 못하겠다고 했다더라. 중요한 것은 송대관과 김연자의 싸움이라는 것이다. 송대관은 계속해서 김연자의 인사를 받지 않고 있다>라며 송대관 측이 갈등이 원인이 있었음을 밝혔습니다.



송대관 측이 홍상기의 기자회견을 막으려고 한 사실도 공개를 했습니다. <송대관이 만나서 사죄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난 이미 기자회견을 한다고 밝힌 만큼 그럴 수 없었다>



김연자도 송대관과의 갈등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다들 잘 받아주지만 송대관 선배님이 2~3년 전부터 인사를 안 받아주더라. 못마땅한게 있나 싶어서 홍상기에게 말했다. 송대관 선배님에게 쫓아가서 인사를 해도 무시하고 가더라>



<죄인이 된 기분이다. 저 때문에 일이 크게 벌어졌다. 송대관 선배님과 대표님도 일반인인데 너무 고생하고 있다. 매스컴에서 안 밝혀도 되는 사실이 밝혀져서 안타깝다>



송대관 김연자 측 모두 고소를 하려는 입장을 보였으며, 현재까지 이 사건은 해결이 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그러나 김연자 송대관이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이며, 이 사건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는 만큼 흐지부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좋지 않은 사건을 자꾸만 드러내봐야 서로에게 좋은 것이 없는 만큼 어쩌면 이대로 흐지부지 되는 것이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김연자가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고 각종 예능에서 활약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송대관 인사참사 논란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김연자는 일본에서 많은 고생을 하고 돌아왔는데요. 한국에서만큼은 일본에서의 고생이 되풀이되지 않고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방송을 통해서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도 고백을 했는데요. 행복하고 즐거운 활동을 계속 이어가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