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배우

정유석 임지은 이혼 루머이유

서프라이즈7 2017. 10. 10. 06:00

정유석은 드라마에서 꽃중년으로 불리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습니다. 미니시리즈, 아침 드라마 따지지 않고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정유석은 최근에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정유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정유석의 다양한 에피소드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정유석 프로필

정유석 나이는 1972년 12월생입니다. 정유석 소속사는 코리아웨이브엔터테인먼트이며, 정유석 학력은 서울예술신학대학교입니다.



정유석 데뷔는 1989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는데요. 정유석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상태이며, 정유석 전부인(정유석 전아내) 등과 같은 루머와도 관련이 없습니다.



정유석 이혼, 정유석 재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이유는 정유석이 나이가 40대 후반이기 때문에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했기 때문에 이런 연관검색어가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정유석 누나 에피소드

정유석 고향은 베트남 호치민에서 출생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버지가 베트남 참전용사였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정유석은 누나와 나이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어머니를 너무 사랑하셨다. 누나가 72년 1월생, 제가 12월에 태어나서 11개월 터울이다. 초등학교 시절, 누나랑 같은 반을 서너번 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정유석 어머니가 누나를 낳고, 바로 임신을 했고 정유석이 생긴 것이란 말이지요. 임신은 10개월동안 하니 말입니다. 정유석은 짝사랑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직접 언급을 했는데요.



<누나의 친구를 사랑했다. 제대하고 전화를 했는데 결혼을 해서 마음을 접었다. 그 첫사랑은 동갑인 걸 모른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유석 누나와 정유석 여동생 모두 미혼이라고 하는데요. 정유석 집안에 아직까지 결혼을 한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정유석 부모님은 손주 복이 없는 것 같네요. 세 남매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으니 말입니다.



정유석 임지은 이혼 루머이유

정유석 연관검색어에 배우 임지은과 이혼, 재혼 등과 같은 검색어가 있습니다. 배우 임지은은 코미디언 고명환과 결혼을 한 여배우인데요. 과거 정유석과 스캔들이 나기도 했지요.



정유석 임지은은 2003년 드라마 <김약국의 딸들>에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당시 정유석은 임지은과 열애설, 결혼설까지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정유석은 이 스캔들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당시에는 그냥 스캔들이었다. 임지은을 동생처럼 오랫동안 알고 지내왔고, 통화도 하는 사이다. 기사가 터지고 임지은이 자기 사무실에서 실수한 것 같다고 연락이 왔다. 회사 관계자가 저희가 친하게 지내는 것을 보고 한마디 던졌는데 그게 와전된 모양이다>



정유석은 당시 임지은과 결혼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해명하지 않은 이유로는 임지은과 전혀 모르는 사이도 아니가 민감한 대응으로 시시비비를 따지면 자칫 관계가 서먹해질 수 있다는 판단에서였습니다.



정유석 임지은 이혼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정유석 전부인(전아내) 임지은도 사실이 아닌 루머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정유석은 미혼에 여전히 잘생긴 외모로 꽃중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불타는청춘에서 여자 멤버들과 다양한 염문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정유석 이연수 인연 관계

특히 정유석은 이연수와도 깊은 관계가 있었는데요. 1990년 방송된 KBS 드라마 <야망의 세월>에서 정유석 이연수는 아역으로 만났던 사이였으며, 극중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기도 했습니다.



당시 정유석 나이는 19살이었고, 이연수 나이는 21살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08년 영화 <외톨이>에 동반 출연을 하며 두 번째로 인연을 쌓았는데요. 그 이후로 불타는 청춘이 약 10년만의 재회였습니다.



정유석은 불타는청춘에서 이연수와 참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두 사람 모두 훈남훈녀이며, 정유석 이연수 모두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의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불타는 청춘이 계기가 되어서 두 사람 사이도 발전을 하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아무튼, 정유석이 불타는 청춘을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참 좋은 현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유석이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불타는청춘이 촉매제가 되어 서둘러 노총각의 딱지를 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