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길구봉구 하동균 복면가왕 효과

서프라이즈7 2017. 3. 5. 07:30

길구봉구와 하동균이 뭉쳤습니다. 길구봉구와 하동균은 <그래 사랑이었다>는 신곡을 발표했지요. 현재 공개된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길구봉구와 하동균의 실루엣이 담겨져 있고 흐릿하게 보이는 얼굴 표정과 전체적인 모습에서 애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동균은 2002년 세븐데이즈로 데뷔를 하여 그룹 원티드를 거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로 나는 가수다 등에 출연을 하여 높은 인지도를 쌓은 인물입니다. 반면에 길구봉구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아무래도 음원이 큰 인기를 얻었거나, 큰 화제가 되는 일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동균)


길구봉구 프로필

길구봉구는 강길구와 이봉구라는 가수가 만나서 만들어진 그룹입니다. 소속사는 뮤직웍스로 데뷔는 2013년 싱글 앨범 <미칠 것 같아>로 데뷔를 했지요. 길구봉구 중에서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은 봉구인데요.



그 이유는 봉구가 복면가왕의 강남제비로 추측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강남제비는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금 추세라고 한다면 한동안 복면가왕 강남제비가 가왕의 자리에 오래 있을 것 같다는 예상을 얻고 있습니다.


길구(좌), 봉구(우)


화제가 되고 있는 봉구 나이는 1986년 8월 29일생이며 뛰어난 가창력과 깔끔한 고음을 가진 가수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 사랑이었다 복면가왕 효과

그래 사랑이었다는 3월 8일 정식으로 공개가 됩니다. 그러나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길구봉구와 하동균이라는 가창력이 출중한 가수가 뭉쳐서 만들어진 노래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복면가왕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데요. 길구봉구의 봉구는 복면가왕뿐만 아니라 듀엣가요제를 통하여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가 되었었는데, 복면가왕을 통하여 정점을 찍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은 현재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요대전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봉구가 이곳에 출연을 하고 있다고 추측을 받고 있는 것만으로도 하동균과 함께 발매하는 앨범에 큰 시너지 효과를 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봉구가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고 있는 것은 하동균과 함께 발매하는 앨범을 앞두고 홍보를 위한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길구봉구 하동균의 앨범은 3월 8일날 공개가 되는데, 만약 봉구가 복면가왕에서 정체가 공개된다고 하더라도 앨범 공개를 앞두고 대중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강남제비 봉구가 가왕의 자리에 오래 앉아 있는다면 오히려 시청자들에게 더 큰 궁금증과 함께 길구봉구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아질 수 밖에 없지요. 이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길구봉구와 하동균의 음원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아질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길구봉구 하동균의 그래 사랑이었다는 앨범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복면가왕 강남제비의 시너지 효과가 가장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까지 복면가왕 강남제비의 정체가 드러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러나 그동안 복면가왕에 출연을 했던 복면가수를 생각해본다면 시청자들의 예상이 거의 100% 맞아떨어진 만큼 강남제비가 봉구일 가능성이 99%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길구봉구는 그동안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임에도 큰 화제가 되지 못했고, 주목을 받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하동균과의 콜라보를 통한 새로운 앨범 발매와 동시에 복면가왕의 시너지 효과까지 더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꾸준히 좋은 노래를 들려주기 위한 노력의 결실을 이제 보게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길구봉구 하동균의 <그래 사랑이었다>가 큰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이번 기회를 살려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인기 가수로 자리를 잡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