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강문영 이혼 재혼 남편이야기

서프라이즈7 2017. 11. 7. 21:42

강문영은 최근 불타는청춘에서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런데 강문영이 이혼을 한 이유와 재혼에도 실패를 한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강문영 프로필

강문영 나이는 1966년 3월 5일생입니다. 강문영은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에 CF 모델로 발탁이 되었는데요. 데뷔년도는 1983년이지요. 강문영 키는 164cm입니다.



강문영은 1985년 프랑스 유학을 더나 알리앙스프랑 세즈에서 2년간 어학과 미술공부를 했다가 1986년 MBC 공채 18기 탤런트로 입문을 하게 됩니다.



강문영 고향은 경기도 파주군이며, 소속사는 SY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문영은 1995년 이승철과 결혼을 했으나 성격차이로 1997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후 2007년 건설업자 홍모씨와 결혼을 했으나 1년을 채우지 못하고 이혼을 했습니다. 강문영 자녀로는 딸 1명을 두고 있지요.(강문영 딸은 강문영 전남편 홍모씨와 딸임)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

강문영은 리즈시절 책받침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강문영 몸매나 외모가 이국적이었기 때문에 과거부터 도시미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강문영은 1984년 프랑스 유학을 떠나 2년간 어학연수와 미술 공부를 하기도 하는데요. 그러다가 1995년 MBC 공채 탤런트가 됩니다. 처음에는 큰 인기를 끌지 못하다가 이후 예쁜 외모가 입소문을 타면서 각종 CF에 출연을 하는 등 큰 인기를 끌게 되지요.



강문영 아버지 백운산 직업은 역술인으로 과거 김대중 대통령의 당선을 예상하기도 한 유명한 역술인데요. 강문영이 이혼을 한다는 것과 스타가 되는 시기까지 정확하게 예측을 하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강문영 아버지 백운산에 의해서 강문영의 인생도 큰 변화를 맞게 되었다고 생각되네요.



강문영은 청춘 스타로 인기를 얻었고, 이승철은 가수로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당시 두 사람은 연애를 했고, 많은 이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면서 결혼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강문영은 불타는청춘에서도 이상형이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승철이 강문영의 이상형이었던 것이지요. 당시 인기 여배우와 인기 가수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으며 1995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강문영 이승철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두 사람은 1997년 이혼을 하게 되지요. 강문영 이혼이유(이혼사유)로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지요. 두 사람이 오랫동안 연애를 했었는데, 결혼을 하고 상대에 대한 실망감과 성격 차이가 이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각자의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었기 때문에 서로 자존심도 내세웠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문영 재혼 남편

강문영은 이승철과 이혼 이후 연예계를 거의 은퇴하다시피 합니다.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이혼에 대한 상처 그리고 대중들의 좋지 못한 시선에 대한 상처를 받았기 때문이지요.



그러다가 오랜 공백기 끝에 2004년 연예계에 복귀를 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복귀하자마자 강문형 성형설 루머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런데 성형수술을 한 것이 아니라 2003년 코뼈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해 코 수술을 재건 받았는데요. 눈은 데뷔 초기에 성형을 살짝 했기 때문에 코 성형은 전혀 사실 무근이지요.



연예계에 복귀한 강문영은 조금씩 연예활동을 하다가 지인의 소개로 3살 연하의 사업가 홍모씨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강문영 재혼 남편은 2006년 9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처음 만나자마자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 된 두 사람은 2개월만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지요.



그러나 이들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2009년 강문영의 이혼 소식이 들려졌는데요. 강문영 재혼 남편과 이혼이유에 대해서 성격차이라고 알려져 있지요. 강부부가 함께 불화와 성격차이를 극복해보려고 노력했지만 이것이 잘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문영 지인에 따르면 사실 두 사람의 성격이 처음부터 잘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이가 덜컥 생겨버려 결혼을 하게 된 것이지요.



강문영이 결혼 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은 그녀 본인에게도 큰 아쉬움으로 남아 있는데요. 아무래도 자기 주관이 뚜렷한 강문영의 비위를 맞춰줄 수 있는 그런 남자를 만나지 못했던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이혼의 원인이 한 사람에게만 있는 것이 아님으로 본인 스스로 이혼이 자신의 문제때문이 아닌가 생각해볼 필요도 있을 것 같네요.



강문영은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다시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원조 책받침 여신의 당당함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강문영이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