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배우

박정철 아내(부인) 직업 스튜어디스

서프라이즈7 2017. 11. 26. 08:00

드라마나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정철은 최근 정글의 법칙에 합류를 했습니다. 예전에도 정글의 법칙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 박정철은 이제는 정글의 법칙에서 얼굴을 보는 것도 상당히 익숙해진 것 같습니다.



박정철 프로필

박정철 본명은 박철입니다. 박정철 나이는 1976년 11월 5일생이며,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박정철 키는 178cm이며 소속사는 잉코코퍼레이션입니다.



박정철 학력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이며, 데뷔는 1997년 KBS 3기 슈퍼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정철은 결혼을 늦게 한 편이지만, 꽤 많은 열애설을 가지고 있는데요. 박정철 차예련, 박정철 려원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정철은 과거 차예련, 려원 등과 염문설을 뿌렸지요.



톱스타급이라고 할 수 없지만, 여러 연예인과 염문설을 뿌린 남자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8살 연하의 아내를 만나 결혼을 했고, 최근 결혼 3년만에 득녀를 하기도 했습니다.(박정철 딸)



박정철 이혼, 박정철 재혼 루머도 있는데, 이는 아무래도 박정철이 공개 연애를 한 적도 있고, 결혼을 늦게 한 편이라서 이런 말이 나온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박정철 아내(부인) 직업

박정철 부인(아내) 직업은 대한항공 스튜어디스(승무원)입니다. 하지만 일반인이기 때문에 박정철이 아내의 이름이나 얼굴(사진)을 공개하지 않았지요.



<아내가 워낙 밝고 착한 성격이다. 결혼 전에 초콜렛 프로포즈를 했었다. 지난해(2013년) 여름 레스토랑에서 초콜릿 사이에 반지를 넣어서 프로포즈를 준비했다>



<머리속으로는 굉장히 로맨틱하다고 생각하고 준비를 했는데 실제는 많이 어색하고 잘 안되더라. 초콜릿 밑에 프로포즈 반지를 숨겼는데 예비신부에게 걸렸다. 오히려 아내가 성의 없다며 서운해 했다. 역시 저는 이런 이벤트는 정말 약한 것 같다>



박정철은 여자들에게 의외로 무뚝뚝하고 이벤트를 하거나 큰 감동을 주는 그런 성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박정철은 2008년 tvN 쩐의 전쟁에 출연을 할 무렵 현재의 아내와 교제를 시작해 약 6~7년 연애를 한 뒤 2014년 4월 결혼을 하게 됩니다.



<나름대로 드라마 촬영과 결혼 준비를 모두 잘하려고 했지만 그렇지 못햇다. 신경이 날카롭고 예민해져 있었고 스스로 모니터를 하면서 불만족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아내가 무던히 지켜봐주고 다독여 준 덕분에 두 가지 일을 모두 잘 마쳤다>



박정철은 어느 정도 자기 중심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아내와 잘 조율하여 무난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