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배우

이상인 결혼 아내(부인) 아들 서호

서프라이즈7 2017. 11. 8. 23:04

노총각이었던 이상인은 동안미모에 도덕선생님이라는 직업을 가진 아내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들 서호까지 출산을 하여 늦깍이 아빠가 되는 경사스러운 일까지 일어났습니다.



어쩌면 이상인에게 '파랑새는 있다' 드라마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이상인 프로필

이상인 나이는 1971년 4월 20일생입니다. 이상인 고향은 경남 밀양시이며, 이상인 소속사는 나눔엔터테인먼트이지요. 이상인 학력은 고려대학교이며, 데뷔는 1996년 KBS 18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이상인은 재주가 정말 많은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수로도 활동을 했고, 무술인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무술 유단자이며, 출발 드림팀에서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여주며 오랫동안 활동을 해왔습니다.



현재 이상인은 여러 예능의 게스트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신 대동여지도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이상인의 스펙을 보면 그동안 보여주었던 무술인의 이미지와는 상당히 다르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고, 이상인 군대 역시 카투사를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상인 아내(부인) 결혼 스토리

이상인은 노총각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었고, 결혼에 대한 절실함을 방송을 통하여 늘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절실함이 통했던 것일까요? 이상인은 11세 연하의 중학교 도덕 선생님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됩니다.(이상인 아내 직업)



이상인 부인 나이는 1982년생인데요. 일반적으로는 조금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지만 이상인보다 무려 11살이나 연하입니다. 이상인 이혼, 이상인 재혼 루머도 있는데, 아무래도 이상인이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이런 루머까지 나오게 된 것이지요.



이상인은 아내를 백화점 행사에서 우연히 만났다고 합니다. 지금의 아내와 장모가 쇼핑하는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지요. 아내가 나이가 어느 정도 있었기 때문에 결혼을 했거나 남자친구 또는 남편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상인은 처음 본 그 짧은 순간 아내의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여자와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지요. 결국 이상인의 적극적은 노력으로 아내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고,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상인 아들 서호

이상인은 최근 47세 늦깎이 아빠가 되었습니다. 아기 출산 기념으로 본인이 백년손님 자기야라는 예능의 출연을 자청하기도 했는데요. 



이상인 아들 서호(태명 꽁꽁이)를 가졌을 때 최초로 그 사실을 공개한 것이 백년손님이었기 때문에 태어나는 순간도 백년손님과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인은 아들 서호의 탄생 순간을 최초로 영상을 통하여 공개를 했는데, 감격의 눈물을 펑펑 쏟아내기도 했지요. 



아마도 그 어떤 순간보다 기뻤을 것이며,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을 영상으로 남기고 싶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늦게 가진 아들인만큼 아들에 대한 애정과 애착이 남다를 것 같은데요. 부모라고 한다면 이상인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인은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를 통하여 방송 출연의 기회도 더 많이 생길 것이며, 어쩌면 육아예능의 기회도 생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늦게 시작한 결혼 생활인만큼 이상인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도 지금보다 더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