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배우

최민용 결혼 이혼루머 이유

서프라이즈7 2019. 1. 21. 11:51

최민용은 근황의 아이콘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방송에는 자주 출연을 하지 않았지만, 늘 어디어디에 모습을 드러냈다. 최민용을 봤다는 식의 글이 많이 올라왔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최근 최민용이 방송 복귀를 하고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최민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민용 나이

최민용은 1977년 4월 20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출신이며, 학력은 서일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중퇴했지요.


최민용 키는 186cm로 상당히 큰 편인데요. 과거에 큰 키와 하얀 얼굴 때문에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민용 데뷔는 1996년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를 했습니다.



근황의 아이콘 최민용

최민용은 김병욱 PD가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을 시키고 싶었지만 최민용이 연락이 안되서 출연을 못시켰다고 할 정도로 잠적을 한 적이 있지요.



그리고 거침없이 하이킥에 최민용을 추천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소속사와의 문제로 인하여 불발이 되기도 했습니다.


<최민용의 캐스팅을 최종 결정한 것은 저이지만, 처음 제의한 것은 최작가였다>, <전 소속사와의 법정 소송 때문에 발생한 비용과 세금문제로 금전적 어려움을 겪던 최민용이 계약을 간절히 원했다. 소송문제 때문에 주변에서 전속계약을 만류했음에도 대표인 최작가가 최민용의 재기 가능성을 보고 계약을 맺은 것이다>



최민용은 광고출연과 활동지원 등의 문제로 소속사와 마찰을 빚다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개별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였는데요. 과거 제이큐빅 소속사는 일방적인 전속 계약 파기라며 2억 4천여만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기도 했습니다. 이 때가 2007년도였지요.


최민용이 방송에 출연도 하지 않았고, 기사도 나오지 않아서 소속사와의 문제가 어떻게 해결되었는지는 알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최민용은 2009년 낚시를 하는 사진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산에서 최민용을 봤다는 근황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최민용은 불타는청춘에서 산에서 혼자 살았다는 것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산에서 2년 살았다. 1년 중에 가장 더운 날 빼고는 하루에 몇차례식 운동 삼아가 아니라 살기 위해서 장작을 팼다. 장작 패기를 하루도 거르면 안됐다. 안 그러면 겨울에 추워서 고생한다.>


최민용은 불타는청춘에서도 독특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직접 가져온 재료로 한방차를 끓이기도 했고, 설탕을 넣고 시래기를 삶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산에서 오랫동안 살아봐서 이런 노하우가 나온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최민용 결혼 이혼루머

최민용의 나이가 40대를 넘었기 때문에 최민용 결혼, 최민용 이혼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불타는청춘에까지 출연을 하다보니 이런 루머가 나왔지요.



그러나 최민용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여러 연예인과 과거 스캔들이 나온 것도 이런 루머를 만든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최민용 허영란, 최민용 최강희, 최민용 서민정 등의 커플로 스캔들이 난 적이 있습니다.


최민용 장도연 결혼

최민용은 2017년 장도연과 함께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가 어느 정도 있어서 그런지 과감한 스킨쉽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실제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장도연과의 케미는 환상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결이 좀 더 오랫동안 방송을 했더라면 장도연과 큰 이슈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민용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프로그램에 활약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러나 한편으로 최민용이 보여지는 이미지가 4차원적인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과 케미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도 드는 것 같네요.


최민용의 불타는청춘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이제는 근황의 아이콘이 아니라 방송에 오랫동안 출연하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