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배우

류태준 결혼 이혼 루머 여자친구

서프라이즈7 2019. 1. 22. 08:30

류태준은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멋진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30대라고 말해도 믿을만큼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현재 출연하고 있는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에 잘 맞지 않은 외모라는 생각도 듭니다.



류태준 나이

류태준은 1971년 12월 7일생입니다. 류태준은 1994년 광고 모델로 처음 데뷔를 했고, 유태준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연극배우와 뮤지컬배우를 거치고 가수 활동을 한 적도 있지요.



2006년 류태준은 TV드라마에 출연을 했고, 잘생긴 외모와 다양한 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침드라마의 정우성, 원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아줌마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조각외모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류태준 결혼 이혼 루머

최근 기사에서 류태준 여자친구 파워블로거와 결혼을 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열애설이 제대로 보도가 되지 않고, 류태준이 부정하기도 하는 등 기사에 혼란이 가중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류태준 여자친구 파워블로거 뉴스가 보도가 되면서 류태준이 17년간 교제한 사실혼의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사실혼 여자친구는 파워블로거와의 교제 이후 홀로 되었다는 루머도 나왔지요.



아무튼 류태준의 열애설은 상당히 매끄럽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만약 사실혼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파워블로거 여친과 교제를 한 것이라면 대중들의 비난은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류태준 결혼, 류태준 이혼 루머가 나온 이유도 이 때문인데요. 나이도 어느 정도 있고,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에까지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에 류태준에게 결혼과 이혼이라는 단어가 따라다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류태준의 불타는청춘

류태준의 불타는청춘 출연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류태준은 김완선의 광팬이었는데요. 잘생긴 외모에 허당끼 가득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류태준은 2017년 말부터 파워블로거 여자친구 논란으로 방송에 거의 출연을 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요. 역시 연예인들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도 중요하지만, 실제 어떻게 지내는지에 대한 사생활도 상당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런 논란이 아니었다면 불타는청춘에도 자주 출연을 하고, 영화나 드라마에도 자주 출연을 했으니 말입니다. 좋은 이미지를 쌓기는 힘들지만 무너지기가 쉬운 연예계. 류태준도 그런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류태준이 불타는청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좋지 않았던 논란이 하루 빨리 해결되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