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박유천 황하나 결혼 남양유업 관계

서프라이즈7 2017. 6. 13. 22:02

박유천과 황하나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유천은 군복무 중에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큰 스캔들로 인하여 재판을 받고 자숙을 하고 있던 상태였는데요. 황하나씨와의 결혼 발표를 통하여 이제 연예계와 더욱 멀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유천 프로필

박유천 나이는 1986년 6월 4일생입니다. 박유천 고향은 서울출신이며, 박유천 키는 180cm이지요. 박유천 그룹은 JYJ이며,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유천 가족으로는 동생 박유환이 있으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음악학과입니다. 박유천 데뷔는 2004년 동방신기 싱글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박유천 결혼상대 황하나 누구?

황하나는 박유천과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았는데요. 알고봤더니 황하나 집안은 상당한 집안이었습니다.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라고 하지요. 그러나 황하나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남양유업 측도 황하나와 연관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남양유업측은 황하나에 대해서 <황씨는 우리 회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 지분 관계도 없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도 아는 바 전혀 없다>



황하나 어머니 홍영혜는 과거 물려받았던 주식을 현재 모두 매각한 상태로 황하나 아버지인 황재필 영국 웨일스 개발청 한국사무소장 역시 남양유업의 경영과는 관련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유천 황하나 결혼스토리

박유천과 황하나는 과거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줄곧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을 하여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두 사람이 더욱 가까워진 계기는 박유천이 스캔들로 인하여 힘든 시기에 황하나가 옆에서 힘을 북돋아 줘 큰 힘이 되었다고 하지요.



황하나씨는 현재 럭셔리 블로그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함께 화려한 인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박유천과의 결혼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황하나의 블로그를 비공개로 하지 않은 것으로 봐서는 그녀가 박유천과의 결혼 사실을 인정하고 대중들의 관심과 반응을 어느 정도 받아들이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유천 황하나 결혼은 오는 9월 10일로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유천은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고 있는데, 8월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지요.



박유천은 스캔들 사건 이후로 연예계에 복귀할 마음이 전혀 없다는 것을 어필하며, 연애도 더욱 과감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일보다는 사랑을 택했고, 연예계에는 더 이상 미련 없는 듯이 보였는데요.



화려했던 연예계 생활을 이런식으로 마무리하는 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조금 씁쓸하면서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박유천 황하나의 결혼을 축하하며, 대중들 역시 그들의 결혼식을 받아들이고, 더 이상의 비난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박유천 결혼으로 JYJ의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 같다는 생각에 앞으로의 JYJ는 어떻게 변화하며, 어떤 모습을 보일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