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윤민수 부인(아내) 김민지 윤후 엄마

서프라이즈7 2017. 6. 13. 23:14

윤민수는 미인의 아내를 둔 가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윤민수 부인 김민지를 보면 청초한 미인이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갸냘프고 예쁜 미인이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윤민수 프로필

윤민수 나이는 1980년 2월 27일생입니다. 윤민수 그룹은 바이브 소속이며, 소속사는 더바이브입니다. 윤민수 아들 윤후가 있으며, 윤민수 데뷔는 1998년 포맨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윤민수 부인 김민지 결혼스토리

윤민수 김민지 결혼은 2006년 6월 4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김민지는 6년동안 미국 유학생으로 마케팅을 전공하는 학생이었는데, 2003년 김민지가 한국에 잠시 들렀을 때에 만나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윤민수는 처음에 아내를 봤을 때는 별로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생일파티에 갔는데 거기서 사랑에 빠졌다고 하지요. 사랑에 빠진 윤민수는 윤후를 가지면서 못가게 만들었고, 프로포즈 곡으로 포맨의 고백을 만들어 적극적으로 사랑을 고백했지요.



윤민수는 아내 김민지에게 상당히 적극적으로 다가갔는데,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었다고 말할 수 있지요.



윤민수 아들 윤후와 아빠어디가

윤민수와 아들 윤후는 아빠어디가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윤후의 귀여운 매력에 많은 이들이 열광했지요.



윤후는 똑똑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윤민수와 윤후 부자는 아빠 어디가의 흥행에 큰 공헌을 했다고 말할 수 있지요.



윤후는 이제 많이 커서 벌써 초등학생이 되었습니다. 2014년 3월 서울 세종초등학교에 입학을 했지요. 세종초등학교는 명문초등학교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윤후 학교와 학비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세종초등학교는 매년 64명의 신입생을 받고 믿음과 사랑 총 2개 반으로 구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소수정예 교육이 가능한 학교라고 하지요.



그래서 연예인부부들의 자녀도 이 학교에 많이 다니고 있는데요. 윤도현 딸, 차인표 신애라 부부, 이재룡 유호정 부부의 자녀들도 이곳에 다니고 있다고 하지요.



사립초등학교이기 때문에 교육환경이 상당히 좋은데요. 영어 몰입 교육도 실시하고 원어민 교사와의 수업시간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교육 환경 덕분에 사립초등학교의 학비는 연간 2천만원 ~ 2천 5백만원 사이로 상당히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윤후가 아빠 어디가에 출연을 하면서 CF 등을 통하여 많은 수익을 얻었기 때문에 윤민수에게는 큰 돈이 아니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윤후는 벌써 초등학교 5학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윤민수는 윤후의 근황을 공개하면서 윤후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싱글벙글 웃음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윤민수 윤후 부자가 대중들에게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들 부자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윤민수와 그의 아내 김민지 그리고 윤후가 행복하고 좋은 모습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윤후도 지금처럼 잘 성장해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