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이찬 이민영 논란 이혼과 재혼

서프라이즈7 2017. 6. 23. 15:01

배우 이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제는 배우가 아닌 트로트 가수 이찬이라고 말을 해야 할 것 같은데요. 이찬이 트로트가수로 데뷔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찬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전부인(전아내) 이민영 논란인데요. 아직까지 이찬을 따라다니며 괴롭히고 있습니다. 이민영 역시 마찬가지이요.


이찬 프로필

이찬 나이는 1976년 11월 9일생입니다. 이찬 키는 175cm이며, 가족으로 아버지 곽영범이 있습니다. 곽영범은 방송PD로 이찬 집안 역시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찬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으며, 이찬 데뷔는 1996년 MBC 드라마 <간이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찬 이민영 결혼과 논란

이찬 이민영은 결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남자 배우와 여자배우의 결혼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찬 이민영은 지난 2006년 1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이 결혼은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결혼 12일만에 이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이찬 이민영 이혼) 그런데 이 이혼이 일반적인 이혼이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이찬은 이민영과 이혼 당시 가정폭력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민영을 폭행한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지요.



당시 사건을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이민영 이찬이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감정싸움 끝에 이찬이 임신 중이던 이민영을 폭행했다고 합니다.


사건 이틀 뒤에 이민영은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으나 태아가 숨진 상태로 알려졌고, 이것이 이찬의 폭행이 원인이 되었는지 법정에서 진실공방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이찬과 이민영은 이 사건 이후로 여러 가지 루머를 겪게 되며, 두 배우 모두 활동을 하지 못하는 상태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시간이 흘러 이찬이 트로트 가수로 복귀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찬 재혼과 아들 그리고 트로트가수

이찬은 이민영과의 가정폭력으로 논란이 된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 이찬의 결혼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이민영과 이혼 후 4년만에 이찬은 재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찬은 재혼 아내(부인)과의 사이에 낳은 아들이 현재 백혈명으로 투병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이찬의 이미지가 어떻든간에 아들이 안타까운 병에 걸려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다는 것은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찬은 트로트 가수로 다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찬이 트로트 가수로 용기내어 다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백혈병 투병 중인 아들의 영향이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찬의 큰 아들이 이봉원의 트로트 앨범을 듣고 <아빠도 저 아저씨처럼 재미있는 노래를 불렀으면 좋겠다>라는 말에 트로트 변신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후 이찬은 태진아가 대표로 있는 진아엔터테인먼트의 도움을 받아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찬이 태진아를 찾아와 노래를 부르게 해달라고 부탁을 했고, 사연을 들은 태진아가 흔쾌히 도움을 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찬 아들이 이찬에게 용기를 주었고, 그 용기가 바탕이 되어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찬 아들은 소아 급성림프구성 백혈병 진단을 받아 투병을 하고 있는데, <아들이 앞으로 1년 6개월 남은 항암치료도 지금처럼 씩씩하게 잘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며 아들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이 이민영입니다. 이 때문이 이찬이 트로트가수로 복귀를 한다는 것에 부정적인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이에 이찬도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살기 위해서 홍선천씨의 업소를 찾아가 서빙도 하고 설거지도 했다. 처음엔 손님들이 거부반응을 보였지만 단골손님들의 얼굴을 기억하고 또 오셨네요.라고 인사를 건내자 손님들도 마음을 열었다. 이후 용기를 얻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찬을 응원하기 위해서 이영자도 함께 했는데요. <먼저 아픔을 겪었던 선배로서 이찬에게 용기를 주려고 노력했다. 세상에 실수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냐? 열심히 살면 세상과 사람들은 용서할 기회를 줄 것이다.라고 이야기해줬다. 시청자들도 욕 하시더라도 기회 자체는 다시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찬이 용기를 내어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것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트로트가수로서의 이찬이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모르겠으나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 언젠가 대중들도 용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찬이 대중들에게 사죄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을 하길 바라며, 아들 역시 백혈병 투병을 하루 빨리 낫기를 바라겠습니다. 트로트 가수로서 새로움 삶을 살아가는 이찬의 좋은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