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결혼관과 남편

서프라이즈7 2017. 7. 22. 19:44

품위있는 그녀는 금토 심야시간대에 방송되는 드라마이지만 대중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품위있는 그녀의 인기 비결은 배우 김선아와 김희선의 연기력이 한몫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특히 김선아는 자신의 나이대보다 훨씬 높은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김선아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품위녀의 또다른 재미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선아의 연기는 상당히 노련한 연기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선아는 품위녀에서 김용건의 아내(부인)이자 신분상승의 격을 보여준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김선아는 실제로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녀의 결혼관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김선아 프로필

김선아 나이는 1975년 10월 1일생입니다. 김선아 고향은 대구출신이며, 키는 170cm로 큰 편이지요. 김선아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선아 데뷔는 1996년 CF 한불화장품 오버클래스아이디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선아는 많은 드라마에 출연은 하지 않았지만,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대표적인 작품이 내 이름은 김삼순이라는 작품입니다. 현빈과 호흡을 맞추며 김삼순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지요.



김선아 결혼관

김선아가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김선아 이혼, 김선아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를 즐기고 있으며, 현재 생활을 상당히 만족해하고 있었습니다.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다. 그냥 때 되면 하겠지 생각해왔다. 철이 없어서 계속 두근거리고 설레고 싶다는 감정이 있다. 시집을 가도 스트레스고 가지 않아도 스트레스 같더라>



<결혼을 하지 않고 알콩달콩 살고 싶기도 하다. 사실 외로운 것은 있지만 모자르다는 생각이 항상 들더라>라고 말을 했습니다. 김선아가 작품을 자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김선아는 작품을 앞두고 오랫동안 준비한다. 치밀하고 꼼꼼한 배우다. 막상 촬영에 들어가면 논리적이지 않은 관점으로 움직인다. 오랜 준비를 해야만 움직일 수가 있는 것이다>라며 김선아의 작품 선택법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지요.



품위녀의 김선아

품위녀에서 김선아는 재벌 회장 김용건과 결혼에 골인해 욕망에 한 걸음 가까워졌습니다. 결혼을 극구 반대하던 집안 식구들과의 기싸움이 참으로 볼만합니다.



그리고 남편의 불륜에 괴로워하는 김희선에게 다가가 그녀의 화를 대신 풀어주기도 하지요.



김선아의 배역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그런 배역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선아이기 때문에 가능한 연기가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김선아의 연기력을 보는 것이 한층 더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김선아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이제 나이도 어느 정도 있는만큼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결혼 후 연기력이 더욱 빛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품위있는 그녀에서 김선아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