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차지연 남편 윤은채 결혼과 첫만남

서프라이즈7 2017. 8. 16. 22:06

차지연 직업은 뮤지컬배우이자 가수입니다. 그러나 차지연은 뮤지컬작품 만큼 다양한 예능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음악 경연대회에 많이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차지연을 대표하는 예능이라고 한다면 복면가왕와 불후의 명곡을 빼놓을 수 없지요.



차지연 프로필

차지연 나이는 1982년 2월 22일생입니다. 고향은 대전 출신으로 소속사는 알앤디웍스입니다. 차지연 배우자 윤은채, 가수로 활동하는 동생 차엘리야가 있습니다.



차지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데뷔는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으로 데뷔를 했지요.



차지연 집안은 국악집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차지연 외할아버지가 판소리 인간문화재 박오용씨이며, 외삼촌 박근영 역시 국악 명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지연 엄마쪽이 국악을 하고 노래도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차지연의 가창력은 이런 유전의 힘에서 나온 것 같네요.


이 때문에 차지연 역시 판소리나 트로트 등 옛노래를 자주 접하며 노래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판소리 연습을 통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하게 된 것입니다.



차지연은 고생도 상당히 많이 했는데요. 그 이유는 서울에 상경하여 사기도 많이 당하고 가수가 되기 위해서 7~8년 가까이 떠돌아다니면서 이상한 일도 많이 겪었기 때문입니다. 차지연이 처음부터 연기를 잘한 것은 아닙니다. 뮤지컬을 전혀 모르고 데뷔를 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정말 많은 욕을 먹었다고 하지요.



데뷔 초기 많은 설움과 어려움을 겪었지만 차지연은 뛰어난 가창력과 꾸준한 노력으로 이제는 뮤지컬스타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차지연 성형전후, 성형설에 대해서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 이유는 본인이 당당하게 성형수술을 고백했기 때문입니다.



<성형수술을 했다. 과거에 눈을 선명하게 하는 수술과 코끝을 살짝 날렵하게 하는 수술을 받았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싶어서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 성형외과를 찾았다. 예뻐지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미지 변신이 성형의 목적이었다> 차지연이 지금도 조금 쎄보이는 캐릭터지만 성형전보다는 상당히 부드러워졌지요.


차지연이 30대 중반이 되어서야 결혼을 했기 때문에 차지연 이혼, 차지연 재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이런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윤은채와의 결혼이 초혼입니다.



차지연은 영화에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영화 간신에서 장녹수역을 보여주며, 파격적인 변신을 하기도 했습니다. 간신에서 차지연 몸매가 상당히 화제가 되었는데요. 꾸준한 운동으로 만들어진 몸매였지요.



차지연이 영화배우로서도 성공 가능성이 높은 이유는 강한 인상과 임팩트 있는 외모가 배우로 어필하기에 상당히 좋은 것 같네요.



차지연 남편 윤은채 결혼 초고속으로 올린 이유

차지연은 남편 윤은채를 만나고 초고속 결혼을 했는데요. 지난 2015년 뮤지컬 드림걸즈를 공연하면서 남편 윤은채를 만났습니다. 차지연이 사고로 타박상을 입어 병원에 입원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공연을 복귀하니까 윤은채가 차지연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4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더라. 갑자기 그렇게 훅 들어와서 서로 만나기로 했는데 그 다음날 결혼을 하자고 하더라. 사실 배우란 직업이 주변의 유혹을 많이 받는데, 남편은 정신적으로 아주 건강한 사람이다. 그 모습이 너무 좋아서 연애도 몇달하지 않고 결혼을 했다>



차지연 윤은채 결혼은 2015년 11월 1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배우 커플로 결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지요. 그런데 너무 빨리 결혼을 하다보니 차지연 임신 루머까지 돌았으며, 너 임신했냐? 라는 질문도 상당히 많이 받았다고 하지요.



<윤은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아요. 남편에게 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아 스스로 단련하면서 노력하기도 해요. 솔직하게 고백하면 결혼을 하고 나서야 비로서 안정적인 사람이 되었어요. 제가 결혼 전에는 지나치게 감정적이고 열등감과 피해 의식이 있었거든요>



차지연은 결혼 후 인생이 바뀌었다고 말할 만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갑니다. 아무래도 윤은채가 차지연에게는 상당히 큰 버팀목이 되며,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차지연이 윤은채와 빨리 결혼을 결정한 이유도 이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차지연 윤은채는 서로에게 너무나도 필요한 존재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차지연은 뮤지컬배우로 주로 활동을 하지만 다양한 경연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로 대중들에게 기억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캣츠걸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고, 불후의명곡에서도 소름 돋는 가창력의 소유자로 인정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차지연을 보면서 뮤지컬배우도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여러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는 것이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차지연은 남편 윤은채와 결혼 이후 보다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바탕으로 연예계에서도 종횡무진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연예인들에게 얼마나 결혼이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차지연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길 바라며, 뮤지컬배우이자 가수 그리고 영화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