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의 인물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 직업

서프라이즈7 2017. 7. 5. 23:50

최근에는 연예인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방송에 출연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특히 부부가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의학박사 홍혜걸과 여에스더 부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글에서 여에스더와 홍혜걸 부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홍혜걸 프로필

홍혜걸 나이는 1967년 2월 6일생입니다. 의학채널 비온뒤 대표이며,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 졸업을 했습니다.



홍혜걸은 의사를 할 수 있었음에도 기자가 되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왜 그런 선택을 했을까요?


<어렸을 때에 시련을 당하고 우리나라 최초로 의사겸 판검사가 되려고 했다. 처음에는 의학전문기자를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을 했다. 그런데 하다보니까 이게 재미있었다. 원래 내가 술 마시고 사람 만나고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일이 딱 적성에 맞았다>



홍혜걸은 1992년부터 2006년까지 15년동안 중앙일보에서 의학전문기자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기자가 된지 10년쯤 지났을 때에 방송에 나오기 시작했다. 반응이 좋아서 여기저기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할 기회가 생겼다. 방송 3사와 라디오까지 합치면 일주일에 11개 방송을 한 적도 있다>



홍혜걸은 2000년대 초부터 방송 출연을 하게 되었고,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당시 시대적인 조류를 타고 TV 프로그램 등에 출연을 하면서 각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여에스더 프로필

여에스더 나이는 1965년 5월 11일생입니다. 에스더포뮬러 대표이사로 있으며,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입니다. 살림남에 남편 홍혜걸과 함께 출연을 했지요.



홍혜걸 아내(부인) 여에스더의 직업은 의사입니다. 홍혜걸과 마찬가지로 서울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수재이지요. 홍혜걸 여에스더는 2살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여에스더는 현재 의사로 활동을 하고 있으면서 다양한 피부 제품, 먹은 제품(유산균) 등을 판매하는 CEO이기도 합니다.



여에스더 어머니 역시 대단한 어머니였는데요. 여에스더 어머니 김복순 학력은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젊은 나이에 딸 5명을 홀로 키우면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여에스더가 어머니의 머리를 닮은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홍혜걸 여에스더 이혼, 재혼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홍혜걸 여에스더 결혼생활

서울대 의대 선후배이자 CC,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1993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여에스더는 남편의 중후한 목소리가 좋았다. 그리고 나는 원래부터 조각 같은 미남에게는 끌리지 않았다고 말했으며, 홍혜걸은 아내가 미인은 아니지만 여성스러운 자태와 분위기에 끌려서 청혼을 하게 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외모보다는 취향과 성격으로 결혼을 선택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는 이후 아들 2명을 낳게 되지요.



의과대학을 나온 머리 좋은 부모 사이에 태어난 자녀라서 그런지 큰 아들은 어릴 때부터 학습능력을 인정 받아 미국 초우트에서 유학을 하기도 합니다. 두 아들 모두 미국에서 공부를 했고, 공부를 상당히 잘한다고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하지요.



두 사람은 살림남과 같은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부부가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고 활약하고 있는 모습이 멋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꼭 연예인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방송에 출연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많고, 웃음만이 아닌 다양한 정보를 주고 있는 것 같네요. 두 사람이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