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윤석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종횡무진하고 있습니다. 이윤석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이경규인데, 이제는 이경규 그늘이 아니라도 혼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잘 출연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이윤석이 아빠본색에 이윤석 아들과 함께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아빠본색을 통하여 육아를 경험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서 상당히 신선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윤석 프로필

이윤석 나이는 1972년 2월 14일생입니다. 이윤석 키는 185cm이며, 60kg의 빼빼마른 체형이 특징이지요. 이윤석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이며, 배우자 김수경과 이윤석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이윤석 학력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박사입니다. 이 때문에 이윤석은 코미디언이라는 직업 외에도 교수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지요. 이윤석 데뷔는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윤석 부인(아내) 김수경 러브스토리

이윤석 결혼은 2008년 6월 15일에 했습니다. 이윤석 아내 김수경 직업은 한의사로 과거 남자의 자격에 출연을 하기도 했지요.


이윤석에게는 국민약골이라는 별명이 있는데요. 이 별명을 가지고 난 이후부터 주위에서 의사나 한의사를 만나보는 것은 어떠냐라는 질문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의사나, 한의사, 약사, 간호사와 맞선을 많이 봤다고 하지요. 결국 김수경이라는 한의사를 만나게 되고, 결혼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이윤석이 김수경과 결혼을 한 이유는 서로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아서 부부로 살면 행복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덤으로 자신의 건강관리까지 챙길 수 있으니 이윤석의 아내로는 제격이라고 할 수 있지요.



실제로 결혼 후 이윤석은 부인 김수경의 건강관리를 받고 있는데요. <아내가 내 건강을 생각해서 일체의 간을 하지 않는다. 고기를 먹을 때 소금, 간장을 허락하지 않는다.> <아내가 미역국을 끓였는데, 바닷물을 그대로 퍼서 데운 맛이다. 결혼 초에는 코를 막고 먹었지만, 아내에게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지금은 코로 숨을 쉬지 않고 먹는 방법을 터득했다> 라고 농담을 했습니다.



이윤석은 그래고 아내가 <손발톱 관리는 물론 코털까지 깎아주는 등 아내가 없이는 생존이 불가능하다. 아내바라기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윤석은 자신의 건강을 아내에게 모두 맡긴 동시에 통장, 통장 비밀번호, 인감, 현금 등은 물론 집안의 대소사는 모두 아내가 결정을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김수경과 같은 사람을 만나서 이윤석이 더 행복하고, 더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이윤석 아들과 아빠본색

이윤석은 아빠본색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육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아들과 함께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윤석 아들은 정말 소중하게 낳은 아기라고 하는데요. 무려 결혼 7년만에 얻은 아들이지요. 이윤석이 결혼 후 오랫동안 아이가 없자 여러 가지 루머도 나왔었는데요. 이윤석 이혼, 이윤석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는 물론, 이윤석 부인 시험관, 이윤석 아내 인공수정과 같은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이윤석 부인은 언제 임신을 할지 모른다는 생각에 아무리 아파도 약을 먹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한의사이다보니 더 많이 신경을 썼을 것입니다. 이런 꾸준한 노력과 시도 끝에 이윤석은 예쁜 아들을 얻게 되고, 아빠본색과 같은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할 수 있게 된 것이지요.



이윤석은 방송에서만 허당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국민약골의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연약한 이미지로 인식되고 있는데요. 그러나 실제로는 대학교에서 교수로 강연을 하기도 하고, 이미지와는 상당히 다른 실제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윤석에게 부인 김수경은 굴러들어온 복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예쁜 아들까지 낳아줬으니 말입니다. 아무튼, 이윤석이 지금처럼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