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의 인물

송경아 남편 직업 재미교포

서프라이즈7 2017. 6. 21. 01:53

송경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모델 중의 한 명이지요. 개성 넘치는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늘씬한 외모와 몸매 비율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송경아 프로필

송경아 나이는 1980년 11월 3일생입니다. 송경아 키는 179cm이지요. 송경아 소속팀은 에스팀이며, 학력은 홍익대학교입니다.



송경아 데뷔는 1997년 SFAA 컬렉션 진태옥쇼를 통해서 했습니다.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델 중에서 결혼을 한 유부녀 모델이기도 합니다.



송경아가 모델이 된 계기는 어렸을 때부터 키가 너무 커서 주변의 권유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을 하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것이 바로 운동이라고 하는데요.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탄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그래서 가장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지요.



송경아 남편 직업

송경아는 2014년 10년간 사귄 재미교포 남자친구와 미국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송경아 결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송경아가 남편보다 키가 더 크고 재미교포라는 이유 때문입니다.



송경아 남편 키는 176cm로 179cm인 송경아보다 3cm가 작지요. 송경아 남편 직업은 맥주를 제조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맥주에 관심이 많아서 맥주를 제조하는 회사를 차렸다고 하지요. 취미가 직업이 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송경아는 현재 딸을 출산하여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송경아는 외모만큼이나 독특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능에 출연을 할 때마다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송경아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