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천희와 그의 아내 전혜진은 연예인 부부 커플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싱글와이프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이천희 전혜진 결혼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천희 프로필

이천희 직업은 모델 출신으로 영화배우 겸 탤런트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천희 나이는 1979년 2월 19일 서울에서 태어났는데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입니다. 이천희는 큰 키로 원래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03년 영화 바람난 가족을 통하여 스크린에 데뷔하게 됩니다.



이천희가 가장 뜰 수 있었던 프로그램은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예능이었는데요. <패밀리가 떴다>에 허당 천희, 엉성 천희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인기를 끌었지요. 연예인들이 뜨기 위해서 가장 집중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이천희를 통하여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천데렐라 이천희는 패밀리가 떴다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친숙하면서 친근한 이미지를 주었고, 이것이 뜰 수 있었던 비결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천희와 전혜진의 나이차이가 많기 때문에 이천희 이혼, 이천희 재혼과 같은 루머가 있었는데요.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이천희 전혜진 모두 초혼이지요.



이천희 부인(아내) 전혜진

이천희 아내 전혜진 직업 역시 배우입니다. 전혜진 나이는 1988년 6월 17일생으로 이천희보다는 한 참 나이가 어리지요. 9살 연하입니다. 전혜진은 이선균 아내 전혜진과 동명이인인데요. 그러나 전혀 다른 사람이지요.



전혜진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1998년 드라마 은실이에서 주인공 은실이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전에 데뷔 드라마를 찍었지만, 은실이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쌓았다고 할 수 있지요.



이천희 전혜진 결혼스토리

이천희는 사실 전혜진을 만나기 전까지는 독신주의자였다고 합니다. 캠핑, 익스트림 스포츠, 클러빙을 좋아하면서 혼자서 즐기며 재미있게 살고 싶은 독신주의자였지요. 그러다가 어느 순간 캠핑과 같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가 생겼고, 패밀리카에 관심을 가지면서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지요.



이천희 전혜진은 2009년 방송된 웃어요 그대를 통하여 함께 커플 연기를 했던 아내 전혜진에게 빠져들게 됩니다. 드라마에서 티격태격하다가 정이 들어서 나중에 결혼을 하는 커플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드라마 종영 후에도 여자 전혜진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이천희의 성격을 알 수 있는 대목인데요. 이천희는 드라마를 찍으면서 전혜진에게 흠뻑 빠지게 되었고, 종영을 한 이후 더욱 보고 싶어졌다고 합니다. 밥과 커피를 사준다는 핑계로 자주 만나게 되었고, 전혜진의 어른스럽고 현명한 모습에 반해 시간이 갈수록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지요.



이천희뿐만 아니라 전혜진 역시 이천희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패밀리가 떴다를 통하여 이천희의 이미지가 한창 좋은 시기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호감을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이천희는 전혜진에게 이렇게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그날을 넘기면 사귀자는 말을 못할 것 같았어요. 힘겹게 용기를 내어 '이제 나한테 있어서 넌 지수가 아닌 것 같다(여자인 것 같다라는 의미?)>라며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이천희의 이런 진심에 감동한 전혜진 역시 마음을 받아들이게 되고, 두 사람은 연인을 넘어 결혼까지 하게 되지요. 그런데 이천희 전혜진은 속도위반(혼전임신)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마 이것이 결혼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천희 전혜진 결혼은 2011년 3월 11일 하게 되고, 2011년 7월 30일 이천희 딸 이소유를 낳게 됩니다. 전혜진 아버지나 어머니는 두 사람의 혼전임신에 상당히 놀라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요. 아무래도 전혜진이 당시 20대 초반이었기 때문에 큰 우려를 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당시 전혜진은 배우이자 대학생이었으니 말입니다.



이천희는 방송에서 그저 철이 없고, 허당가득한 남편으로만 보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실제 이천희는 가족에게는 누구보다 의젓하고 멋있는 가장이라고 합니다. 이천희 전혜진 집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해 있는데, 300평대의 넓은 전원주택이지요. 이천희는 이 전원주택에 대해서 <매입을 한 것이 아니고 전세다. 아내가 마당에서 아이와 놀고 싶다고 해서 이사를 왔다>



그리고 이천희는 태풍이 몰아치면 집안에다가 아내와 딸을 위해서 캠핑을 치는 다정한 남편이자 아빠이기도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도 연애를 하듯이 재미있게 사는 것 같네요.



전혜진은 싱글와이프를 통하여 많은 것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어리지만 빨리 육아를 시작하게 돼 많이 지쳐있었는데, 싱글와이프를 통하여 여행을 다녀오게 돼 에너지 충전이 된 것 같아서 좋다고 이천희가 인터뷰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것을 보면 연예인들은 방송을 통하여 받은 스트레스를 방송을 통하여 푸는 것이 가장 좋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천희 전혜진 부부를 싱글와이프를 통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흥미롭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