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배우

양동근 아내 박가람 결혼과 딸 조이

서프라이즈7 2017. 8. 11. 21:58

양동근은 아역배우로 시작하여 현재 힙합 가수로서의 활동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로서만 볼 수 있을 것 같았던 양동근을 이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양동근은 이제 세아이의 아버지로 그리고 한 여자의 남편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내와 딸, 아들과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봤기 때문이지요.



양동근 프로필

양동근 나이는 1979년 6월 1일생입니다. 키는 175cm이며, 소속사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이지요. 양동근 데뷔는 1987년 KBS 드라마 탑리로 데뷔를 했습니다.



양동근은 아역배우로 데뷔를 하여 어렸을 때부터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지요. 그리고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힙합 가수로서 다양한 공연도 하고 뮤지컬배우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지요.



양동근 배우자는 박가람, 아들 양준서, 딸 양조이가 있으며, 최근 아내가 셋째를 출산했습니다.


양동근 아내(부인) 박가람 결혼스토리

양동근 부인 박가람은 결혼을 하기 전에 열애설 전문 매체 디스패치를 통하여 처음 공개가 되었습니다. 당시 양동근 아내 몸매와 미모가 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예쁜 미모의 소유자였지요.



두 사람이 함께 손을 잡고 걷는 모습이 디스패치를 통하여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양동근은 소속사를 통하여 이렇게 발표를 했는데요. <친한 교회 동생일뿐이다>라고 말이죠.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오빠 동생 사이가 아니라 연인 사이임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혼전임신 사실과 혼인신고를 했다는 사실이 공개가 되지요.



그러나 임신 사실과 함께 출산 전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양동근은 혼전 임신에 대해서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그런 순서라는 게 중요하긴 하더라. 임신을 한 후에 알았다>



<신혼생활을 즐기다가 차근차근 아이를 가졌어야 했는데, 아내에게 미안하긴 하다. 하지만 그런 순서만이 정답은 아니다>라고 언급을 했지요. 아무래도 결혼 전에 임신을 해버리다보니 양동근 아내 박가람이 바로 육아를 시작했고, 신혼도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것에 보인 미안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동근은 아내와 뮤직비디오 촬영차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촬영 때문에 만났는데 그 때는 작업을 안 걸었다. 언젠가 만나겠지 했는데 먼저 쪽지가 왔다. 그런 경험은 처음이었다. 옳다구나 월척이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박가람은 전혀 다른 의도였다고 합니다. <보낸 것은 맞다. 그러나 잘 해봐야지하는 느낌으로 보낸 것은 아니었다.> 아마 연예인이 대한 호기심도 작용을 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아무튼, 양동근 아내 박가람의 쪽지가 큰 계기가 되었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두 사람의 애정넘치는 모습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양동근 아내가 먼저 양동근에게 입맞춤을 하기도 하고, 방송에서도 과감한 모습을 보인 것을 보면서 양동근 아내도 남다른 끼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의아하게 느껴졌던 것은 개인의 삶과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양동근이 예능에 자주 출연을 하고, 가족 모두를 출연시키는 모습을 보면서 상당히 놀랍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양동근 딸 조이

양동근은 최근 아찔한 사고를 경험했다고 고백을 하며 방송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양동근 딸 조이의 사고 상황이 생각났기 때문입니다. 둘째 양동근 딸 조이가 갑작스럽게 호흡 정지를 일으켰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정글의 법칙 출연도 미뤄진 것이지요.



당시를 회상하며 양동근은 <아내가 무너졌다. 나도 너무 울고 싶었지만 울 수가 없었다>라고 당시를 떠올리며 그때는 표출할 수 없었던 슬픔을 방송을 통하여 터진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부모의 마음은 똑같겠죠? 양동근이 얼마나 자녀들을 사랑하고 있는지를 느낄 수 있는 대목이었던 것 같습니다.(현재 조이는 건강함)


아무튼, 예능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양동근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흥미진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양동근이 최근 셋째까지 낳게 되면서 양동근은 다둥이 아빠가 되었는데요. 양동근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많이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