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송호범 아내(부인) 백승혜 재평가

서프라이즈7 2017. 8. 27. 18:45

복면가왕 칭기즈칸의 정체가 송호범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호범은 최근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였는데요. 복면가왕을 통하여 오랜만에 그의 얼굴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송호범 프로필

송호범 나이는 1977년 12월 16일생입니다. 송호범 그룹은 원투로 배우자 백승혜가 있으며 아들 둘과 딸 한명이 있지요. 송호범 학력은 서일대학교 골프지도과를 졸업했ㅇ며, 데뷔는 2003년 원투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원투는 신나는 댄스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다재다능한 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송호범은 최근 몇년간 예능 활동도 하지 않은채 휴식기를 보내고 있었는데, 복면가왕을 통하여 다시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송호범 백승혜가 미녀와 야수의 커플이라서 백승혜 송호범 이혼, 재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두 사람은 둘 다 초혼으로 결혼 이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지요.



송호범 아내 백승혜

송호범을 이야기하면 송호범 부인 백승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송호범 백승혜는 미녀와 야수 커플로 백승혜의 외모가 상당히 예쁘고, 특히 백승혜 몸매가 큰 화제가 되었기 때문이지요.



백승혜 나이는 1981년생이며, 바비돌이라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백승혜는 바비돌에서 비키니 모델을 직접 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지요. 백승혜 몸매가 많은 남성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송호범은 어떻게 보면 아내 백승혜의 악플에 대한 부담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 한 것일지도 모르겠는데요. 아내와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가족들이 많은 악플에 시달렸기 때문입니다.



송호범은 아내 백승혜 성형의혹, 성형 악플에 대해서 호소를 하기도 했습니다. <시청자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다. 저희 가족 너무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니까 아내에 대한 악플은 자제해달라. 아내는 눈이랑 코 밖에 안 했다. 성괴가 아니다>라고 호소를 하기도 했지요.



송호범 백승혜 결혼스토리

송호범과 백승혜는 혼전 임신으로 첫번째 아이를 낳았습니다. 백승혜가 26세 때 혼전임신을 했지요. 임신 사실을 알았을 때 처음에는 머리가 하얘졌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송호범은 <아내가 아이를 안 낳겠다더라. 그래서 나도 그러면 네 마음대로 하라고 하면서 엉엉 울면서 집에 갔다>



<오빠와 싸우고 마음의 결정을 내리려고 했는데 시어머니에게 전화가 왔었다. 오빠가 나와 싸우고 엉엉 울고 난리가 났다더라. 어머니가 그렇게 날 설득시키셨다> 송호범과 백승혜의 결혼과 첫째 아이는 송호범 어머니의 공이 상당히 컸던 것 같네요.



송호범은 아내 백승혜에 첫눈에 반해 여러 번의 프로포즈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지금처럼 행복한 가정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백승혜가 너무 예뻐서 그에 대한 부담감과 불안감을 늘 가지고 있었는데요.

<아내가 너무 예쁘다보니 의심하진 않지만 불안하다. 아내는 나밖에 모른다. 데이트하던 중 자리를 비우자 헌팅이 들어오는 일은 흔하다. 만삭 때도 헌팅을 당했다>



<여름에는 쇼핑몰에서 수영복을 판매한다. 다만 사진사가 남자다보니 남편이 그건 참지 못했다. 결국 남편이 사진을 찍었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백승혜의 예쁜 외모와 몸매 때문에 남편인 송호범이 걱정이 참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송호범이 이런 걱정을 하는 것은 당연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복면가왕 칭기즈칸 송호범 재평가

송호범은 복면가왕 칭기즈칸으로 출연을 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송호범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큰 매력으로 전해졌는데요. 가수 김현철은 <칭기즈칸은 내가 꿈꾸던 나는 가질 수 없는 목소리의 주인공이다. 가사를 정확히 이해하고 감동을 줬다>



칭기즈칸의 목소리는 너무나도 매력적이었으며, 감성이 넘치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송호범은 복면을 쓴채로 솔직히 조금 울었다고 말을 했는데요. <가면 안에서 솔직히 조금 울었다. 뛰어다니면서 신나는 음악만 교류했지 관객들에게 진지한 모습을 보여줄 시간이 없었다. 감격스러울 정도로 좋은 시간이었다. 원투로 음반을 낼 예정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송호범은 아들이 <너희 아빠 왜 노래 못해?>라는 말을 듣고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들에게 아빠가 가수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네요.




아무튼, 그동안 송호범이 댄스무대로 춤을 추며 신나는 음악만 교류해서 그런지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가수라는 것을 이번 복면가왕 무대를 통하여 새롭게 느끼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빠르고 신나는 노래를 그동안 라이브로 해왔으니 음악적 실력은 상당할 것이라고 예상을 했는데, 실제 노래를 들으니 더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송호범의 말처럼 곧 원투 앨범이 발매가 되고, 다시 신나는 원투 음악을 만나볼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송호범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신나는 노래, 즐거운 노래 많이 들려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쭈욱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