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크라 출신은 가수 이은이 결혼 9년만에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은은 남편과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기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2014년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하여 대저택과 자녀들과 가족을 공개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은 프로필

이은 나이는 1984년 9월 30일생입니다. 샤크라 멤버로 활동을 하다가 영화배우로도 활동을 했지요.



이은은 샤크라 멤버로 활동을 할 때에 청순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샤크라라는 그룹 자체가 큰 인기를 얻고 있었기 때문에 이은 역시 큰 인기를 얻었었지요.



이은 남편 권용 결혼스토리

이은 남편 권용은 젝스키스 장수원의 소개로 2007년 10월 첫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장수원과 이은 전남편 권용의 사이가 막역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이은 남편 권용은 이은과 동갑인데요. 장수원은 코디네이터가 함께 술을 마시는 자리를 통해서 이은과 권용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나를 통해서 만났는데, 행복하게 잘 살고 있어서 좋다.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되면서 부부에게 정장 한 벌을 받았다>



이은 결혼은 2007년 12월 하게 되었는데요. 권용이 아내 이은에게 정식으로 프로포즈를 한 날입니다. 이은은 <처음 봤을 때부터 매력적인 인상이었으며, 어색하지 않았다. 정말 멋있는 사람이다>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은 남편 권용 집안

이은 남편 권용 재혼이라는 루머도 있었는데요. 그러나 두 사람은 재혼이 아닌 초혼으로 결혼을 한 것입니다. 권용 집안과 재산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많은데요. 권용은 아일랜드 리조트 상속자로 상당한 재산을 가지고 있는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권용 아버지 이름은 권오영인데요. 1980년 ~ 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과 건설 사업으로 큰 재산을 모으게 됩니다. 재력이 있었던 권오영은 아들 권용을 이하여 최고의 교육을 시켰습니다.



미국 워싱턴에 거주하면서 교육을 시켰고, 두 아들에게 골프를 가르치기도 했습니다. 권오영 덕분에 두 아들은 모두 골프를 잘 치며, 현재는 골프 경영에도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은 남편 권용 집안과 재산이 상당하기 때문에 방송에 이은 집이 나왔을 때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은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한 이혼이유는 부부 본인들만이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연예인의 이혼 소식은 대중들에게 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은에게 많은 대중들에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연예인라는 이유뿐만 아니라 남편 재력과 재산이 상당하기 때문이지요.



이은은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을 하여 8년의 공백을 깨고 출연을 하여 자신의 대저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이은 집안과 집이 관심을 끌면서 이은 시집 집안에 대한 조사도 이루어졌는데요.



MBC 시사매거진 2580 방송에서 공사 대금 의혹의 대상이 이은 시집이라는 것으로 밝혀지면서 <오마베>하차 청원까지 일어났으며, 그녀에 대한 비난도 상당했습니다. 이은은 방송을 통하여 상처를 받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상처가 다 아물기도 전에 이혼까지 하게 되면서 더욱 안타깝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은이 이혼이라는 아픔의 상처를 잘 치유하길 바라며, 이혼 후 새로운 인생을 행복하게 살기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