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쥬얼리 출신의 조민아가 악플러를 고소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조민아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조민아 베이커리 아뜰리에를 운영 중에 있었는데요.



아뜰리에를 운영하면서 수많은 악플로 고통을 받았다고 합니다. 조민아는 현재 쥬얼리 활동 이후 간간히 드라마나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제과제빵사 자격증 취득 후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빵집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조민아 프로필

조민아 나이는 1984년 6월 23일생입니다. 조민아 키는 166cm이며, 조민아 학력은 동국대학교입니다. 조민아 데뷔는 1995년 KBS TV는 사랑을 싣고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민아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조민아 남편, 조민아 이혼 등의 루머는 사실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쥬얼리 멤버들이 결혼을 한 사람이 많고, 쥬얼리 해체 이후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이런 연관검색어가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조민아 베이커리 아뜰리에 고소이유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러를 고소하는 이유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제품의 가격 발언 등과 관련해 고소를 진행한다고 잘못 알고 계신 부분들에 대해 오해를 바로 잡고자 글을 올린다>



<고객의 의견은 작은 소리로 크게 들으며 불편하셨던 부분들은 개선해가고, 부족했던 부분들은 발전해가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만 입에 담을 수 조차 없는 성적 모독이나 인격을 말살하는 욕설 등의 언어폭력에 대해서 더 이상은 참고 고통 받을 수 없어 법적대응을 하게 되었다는 점을 알려드린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조민아는 17일 악플러 10명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며, 조민아 변호인 측은 <선처는 없을 것>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조민아는 인터뷰를 통하여 현재 자신이 운영하는 조민아 베이커리 아뜰리에 빵집을 내놨다. 가게를 그만둘 계획이라고도 밝혔습니다.




조민아 악플러 고소 반응
그런데 조민아가 악플러를 고소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음에도 대중들의 반응은 악플러를 비난하는 것보다 조민아 베이커리 운영 방식에 대해서 문제를 지속적으로 꼬집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빵이 비싸다는 이유가 가장 크며, 카드 결제 거부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연예인들의 경우 악플러에 대해서 대중들 역시 비난하고 고소하여 엄벌을 해야 한다는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오히려 조민아를 비난하는 경우가 더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어쩌면 조민아에 대한 비난의 글과 악플이 계속 되고 있는만큼 고소하게 되는 악플러의 수도 더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조민아 베이커리 아뜰리에 논란을 보면서 한편으로는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정말 힘든 직업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조민아가 연예인이 아니었다면, 비싸게 받든 비싸게 받지 않든 이렇게 공개적으로 비난을 받거나 언론 기사에 보도가 되지도 않았을테니 말입니다. 이런 것을 보면 연예인들이 가게를 하거나 사업을 하는 것 역시 상당히 신중해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민아는 입에 담을 수 조차 없는 성적 모독을 한 심한 악플러 10명을 고소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조민아에 대해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성적 모독을 하면서 악플을 다는 것은 고소당해도 마땅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조민아 베이커리 아뜰리에 논란이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