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이연수 이혼 결혼 루머와 남편 언급

서프라이즈7 2017. 10. 17. 21:52

이연수는 현재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연수는 50대에 가까운 나이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연수는 과거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로 남성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인물입니다.



이연수에 대해서 이연수 결혼, 이연수 이혼 등과 같은 루머가 항상 따라다니고 있는데요. 이연수 결혼은 한 번도 하지 않은 미혼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연수 프로필

이연수 나이는 1970년 3월 7일생으로 이연수 고향은 서울입니다. 이연수 키는 163cm이며, 2016 SBS 연예대상 신인상 여자부문에 수상을 했습니다.



이연수는 국민학교(지금 초등학교) 5학년 때에 어린이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 출연을 하면서 아역 배우로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후 성인 연기자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아역 미모를 그대로 성인이 되어서도 가지고 있어서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연수는 너무 일찍 연기를 시작해서 그런지 어릴 때에는 회의감도 느꼈다고 하는데요.



<평범하게 살고 싶었어요. 제가 연기에 대한 열정이 부족했나봐요. 반드시 해내겠다는 확고한 마음도 없었고요. 어린 나이에 많이 힘들었어요>



<어릴 적 지치고 회의감도 들었어요. 연기를 쉬고 싶다는 마음이 커서 그런 결정을 내렸고, 어머니 역시 제 뜻을 지지해 주셨어요. 어릴 때부터 많은 시선을 받는 생활이 너무나 불편했어요>



결국 이연수는 성인 연기자의 이미지 변신에 실패했습니다. 어쩌면 이연수는 연예인이라는 생활이 자신에게는 잘 맞지 않은 일이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연수는 평범한 생활을 동경했고 결국 1993년 은퇴를 선언하게 됩니다.



이후 이연수는 2003년까지 아주 평범하게 살았고, 이후 지인의 소개로 중국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연기 생활은 이연수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었고, 다시 연기를 하고 싶다는 열정을 주었습니다.


이연수 이혼 결혼 루머

아무래도 이연수가 오랫동안 방송 활동을 쉬었고, 50대에 가까운 나이가 되자 이연수 이혼, 이연수 결혼, 이연수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항상 따라다니는 것 같습니다.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한 번 결혼을 한 출연자가 많다보니 이연수에게도 이런 말이 항상 따라다니는 것 같네요. 그러나 이연수는 이런 루머와는 상관없이 결혼을 한 번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연수 남편 이상형

이연수는 결혼을 아직까지 하지 않았지만 독신주의는 아닙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남편상도 있으며, 이상형도 있지요.



이연수는 이에 대해서 <요즘에 남자가 전혀 없다. 내가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라 날 끌어줄 수 있는 상남자 스타일을 좋아한다>



<나쁜 남자한테 끌려 그 분들을 챙기는 걸 좋아한다. 연하를 만났어도 무시하지 않고 다 챙겨줬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연수는 불타는청춘에서 정유석과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하는데요.



정유석 이연수는 연상연하로 이연수 역시 정유석에 관심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런 이야기(잘 어울린다)를 들으면 너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



정유석은 이에 대해서 <지금 누나는 나를 동생으로 보지만 사랑은 모르는 거다>라며 이연수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정유석도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연수와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아무튼,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은 중년들의 친구, 사랑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주며 상당히 흥미로운 프로그램임은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이연수가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좋은 인연을 만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