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배우

최민용 제2의 전성기 시작됐다

서프라이즈7 2017. 3. 6. 22:46

최민용을 두고 네티즌들은 냉동인간이라고 말을 하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최민용이 오랜 공백기를 거쳐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잊을만하면 한번씩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을 놀라게 하기 때문인데요.



이런 냉동인간이었던 최민용이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최민용 프로필

최민용 나이는 1977년 6월 6일생입니다. 학력은 서울 광영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서일대학 연극영화학과를 중퇴했습니다.



최민용 키는 186cm이며, 데뷔는 1996년 KBS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민용은 논스톤과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하여 전성기를 맞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소속사 분쟁 등의 이유로 인해서 활동을 중단했지요. 이렇게 활동을 중단한 사이에 근황의 아이콘, 냉동인간 등의 수식어가 붙게 된 것입니다.



이후 최민용은 무한도전 등과 같은 예능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고,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을 통하여 약 10년만에 연예계에 다시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민용은 오랜 공백기를 통하여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2년 정도 산에서 생활했다. 아파트 층간 소음 문제 때문에 이참에 자연에 동화되어 자아 성찰의 시간을 가져보자는 마음으로 산속에 들어가게 됐다.>



<산에서 1년 중 가장 더운 7,8월을 제외하고는 장작이나 땔감을 준비했다. 그 외의 대부분의 시간은 사랑하는 어머니를 친환경 집에 모시고 싶은 마음에 직접 만들 수 있을 만한 물품들은 다 만들었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생필품은 인근 마트에서 구해서 생활을 했다고 하지요.



최민용 제2의 전성기

최민용은 오랜 공백기를 깨고 복귀를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워낙 독특한 인물이기 때문에 어떤 프로그램에 출연을 할 때마다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화제에 힘입어 최민용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장도연과 함께 출연을 하고 있으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시간을 달리는 남자에도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민용은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생각이 드는데, 어쩌면 이제는 배우보다는 예능, 토크쇼 프로그램에 더 잘어울리는 방송인이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듭니다.


최민용이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활동,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장도연과 함께 하는 우결이 가장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