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배우

신구 아내(부인) 하진숙 결혼스토리

서프라이즈7 2017. 3. 31. 21:43

신구는 꽃할배라는 예능을 통하여 예능에서도 이름을 알리는 원로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윤식당이라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지요.



신구는 다양한 방송활동뿐만 아니라 CF에도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원로배우이지만 대중들에게는 상당히 친숙한 인물로 남고 있습니다. 니들이 게맛을 알아?는 신구의 이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유행어라고 할 수 있지요.



신구 프로필

신구 나이는 1936년 8월 13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연기원장이지요.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국문학과 중퇴를 했으며, 데뷔는 1962년 연극 '소'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구의 매력

신구는 젊은 시절 외모는 그리 뛰어나지 않았습니다. 다소 노안인 외모 때문에 데뷔 초기부터 아버지 역할을 많이 했지요. 처음에는 연기력도 좋지 않았지만 신구는 몇 배의 노력을 더해 연기파 배우가 되었습니다.



신구는 누구보다 열심히 연기를 했으며, 프로그램 작가가 신구의 모습을 보고 비중을 늘려줬을 정도였지요. 지금의 신구는 노력을 통하여 만들어진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구 부인(아내) 하진숙 결혼

신구는 후배의 소개를 통하여 아내 하진숙을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6년 연애를 했지만, 신구는 결혼 약속을 하지 못했고, 이 때문에 아내가 미국으로 떠나버렸지요. 신구는 계속 편지를 보내서 아내의 마음을 돌리는데 성공을 했습니다.



신구와 하진숙은 결혼 2달만에 아들이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지금으로 말을하자면 속도위반을 한 것이지요. 신구는 마음이 급해서 결혼도 서둘렀고, 아내가 떠날까봐 결혼을 서둘렀다고 합니다. 



신구 졸혼, 신구 이혼, 신구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나오는데, 이는 꽃할배에서 백일섭이 졸혼을 했기 때문에 신구와 오해를 한 것이라고 할 수 있지요. 신구 사망 이런 루머도 전혀 사실이 아니며 현재 건강하게 많은 활동을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신구 부인 하진숙은 결혼 초기 상당히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넉넉지 않았던 시절 아내가 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었기 때문이지요.



신구는 이제 우리의 자화상을 이야기하는 듯한 모습의 원로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보다 현재 더욱 인정을 받고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렇게까지 꾸준한 노력과 연기에 대한 열정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신구는 벌써 80세가 넘은 나이입니다. 이순재와 함께 현재 국내 대표 원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신구가 지금처럼 건강하게 오랫동안 방송활동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봐도 유쾌한 신구. 100세가 넘은 신구 선생님의 모습도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현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원로배우 송해, 이순재, 신구, 박근형 등과 같은 배우들이 지금처럼 꾸준히 활동을 해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건강하고 좋은 모습을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