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신승훈 결혼과 이혼 루머이유

서프라이즈7 2017. 11. 17. 23:11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을 모르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신승훈은 1985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통기타 팝 발라드 가수 첫 데뷔를 하고 5년 후 1990년 11월 1일 자작곡 <미소 속에 비친 그대>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보이지 않는 사랑', '지킬 수 없는 약속', 'I Believ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국내 발라드의 황제로 불리고 있습니다. 신승훈을 이어서는 성시경이 발라드의 황제 명맥을 이어가고 있지요.



신승훈 프로필

신승훈 나이는 1966년 3월 21일생입니다. 신승훈 고향은 충남 대전시 출신이며 2남 3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신승훈 소속사는 도로시컴퍼니이며, 학력은 충남대학교 경영학과입니다.


신승훈 천의목소리

대중들은 신승훈의 목소리를 일컬어 천의 목소리를 가진 가수라고 합니다. 신승훈은 아버지에게 기타를 선물받으면서 가수의 꿈을 키웁니다. 그러나 아버지는 본격적인 가수의 길로 들어서는 것을 반대했다고 하지요.



그러나 신승훈은 포기하지 않고 대전의 라이브카페 6곳을 돌면서 자신의 학비를 대고 자신의 꿈을 키워나갑니다. 신승훈은 타고난 꿀 성대와 음악적 감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의 음악적 재능을 부인하는 사람들은 없을 것입니다.



신승훈은 라이브카페를 돌면서 대중들이 좋아하는 목소리와 노래를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을 했는데요. 이런 노력이 꿀성대 가수를 만들었으며, 모창도 잘하는 가수로 만들게 됩니다.



신승훈은 타고난 성대와 음악적 재능외에도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발라드의 황제가 될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목소리, 성대를 가지고 있어도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훌륭한 가수가 될 수 없는만큼 신승훈은 끊임없는 노력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이지요.



신승훈 결혼 이혼 루머

신승훈의 스캔들 중에서 기억나는 스캔들은 신승훈 강민경 열애설입니다. 신승훈은 이에 대해서 <보통 열애설이 나면 어떤 스토리가 등장하지만 아무 이유 없이 강민경과 신승훈이 사귄다>는 내용이 떠돌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내가 좀 화가 났던 것은 신승훈이 강민경과 사귄다가 아니라 강민경이 신승훈과 사귄다>는 문장 때문이었다며 내가 주어가 아니라서 그렇다. 그래서 가나다순이겠구나 생각했다고 설명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지요.



신승훈 결혼 못하는 이유

그러나 정작 신승훈은 아직까지 결혼을 못했습니다. 벌써 반백살이 되었지만, 결혼을 못했는데요. 신승훈의 나이 때문에 신승훈 이혼, 신승훈 재혼 등과 같은 루머가 나오기도 하지만 신승훈은 아직 미혼이지요. 신승훈 아내, 신승훈 부인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이유도 나이 때문입니다.



신승훈 지인을 통하여 왜 그가 아직까지 결혼을 못했는지를 짐작할 수 있었는데요. 절친한 후배인 김민종은 신승훈이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 <눈높이가 너무 높다>고 말을 했습니다.



<나이에 맞는 눈높이로 봐줘야 하는데 신승훈 정신연령은 저와 비슷하게 20대 초중반에 멈춰있다. 신승훈에겐 여자를 소개시켜 줄 엄두가 안 난다.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도 감을 못 잡겠고, 쟤 예쁘다. 매력있다>고 한 적이 없다.



예전에는 유리(성유리) 참 예뻐>라고 한 적은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에 <성유리가 이상형이냐?>라는 질문에 <유리를 마다할 남자가 있냐?>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지요.



그리고 이승철 역시 신승훈 결혼못하는 이유에 대해서 <눈이 너무 높다. 좀 젊은 친구를 좋아한다. 아직도 이상형이 좀 어린 친구들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 친구는 팬 때문에 결혼을 못한다. 팬을 굉장히 많이 생각한다. 자기가 결혼하면 팬들이 상처를 받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승훈은 너무나도 완벽한 성격을 가진 완벽주의자입니다. 이 때문에 항상 자신을 질책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고 하지요. 자신이 결혼을 못한 이유에 대해서는 <고쳐야 될게 많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모든 것을 포기할 자신이 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여러 가지 복합적인 이유가 있기 때문에 신승훈이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어쩌면 이승철의 말처럼 팬들을 너무 생각하는 마음 때문에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이제는 팬들도 신승훈의 결혼을 기대하고 응원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신승훈을 좋아했던 팬들은 대부분 결혼을 했을테니 말입니다.


신승훈 콘서트가 개최되어 2년만에 돌아오는 THE 신승훈 SHOW를 기대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신승훈이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새로운 곡으로도 대중들을 찾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승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길 바라며, 발라드의 황제로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기억되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