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가수

배기성 아내(부인) 결혼 스토리

서프라이즈7 2017. 11. 2. 21:27

배기성이 오는 2017. 11. 19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결혼을 합니다. 오랫동안 노총각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배기성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를 하고 있는데요. 배기성과 배기성 아내(부인) 결혼스토리를 알아볼까 합니다.



배기성 프로필

배기성 나이는 1972년 3월 13일생입니다. 배기성 고향은 경남거제시이며, 배기성 그룹은 캔, 빨간추리닝 등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배기성 소속사는 제이제이홀릭미디어이며, 배기성 학력은 부산경상대학 방송연예학과입니다. 배기성 데뷔는 1993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를 했지요.



배기성이 대학가요제에서 <노을진 바다>로 은상을 타게 되면서 전격적으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당시 배기성 나이는 22살이었습니다.



이후 배기성은 1998년 캔 1집으로 본격적인 연예활동을 시작하게 되지요. 배기성의 캔이 뜨기 시작한 때는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에 수록된 OST <내 생에 봄날은>이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이 그룹 캔은 2010년 정규앨범 7.5집까지 발매를 하고, 꾸준히 예능 활동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요. 배기성은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이기도 한데요. 가수 경연 대회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우승을 하는 등 예능에서뿐만 아니라 가창력이 있는 가수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배기성과 함께 캔의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이종원 역시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 노총각 그룹 캔에서 배기성이 먼저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배기성의 가장 큰 장점은 예능에서는 무척 웃기고, 가벼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노래를 부를 때면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예능에서의 이미지 때문에 가수 캔으로서의 활동이 단축된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배기성이 40대 중반을 넘어섰기 때문에 배기성 이혼, 배기성 재혼 루머도 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가수 이종원 이혼, 재혼도 사실이 아님)



배기성 아내(부인) 결혼스토리

노총각 배기성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무엇보다 예비 신부 나이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기성 아내(부인) 될 사람 나이는 12살 연하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기성 아내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배기성은 아내의 예쁜 미모와 성품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사실 두 사람의 첫만남은 생각지도 못한 곳이었습니다.



<간장 새우 집에서 만났다. 여성 3명이 들어와 합석을 했는데 친구들이 일부러 내 맞은편에 당시 여자친구 자리를 마련해줬다>



<그런데 여자 친구가 제가 왜 여기 앉아요?라고 말하더라. 마음이 상했다. 그런데도 계속 눈이 가고 꼭 한 번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헤어질 때 연락처를 줄 수 있느냐고 했더니 또 제가 왜 줘야 해요?라고 말하며 저렇게 하고는 연락처를 주긴 줬다. 내가 바로 걱정되니 택시 차 번호 좀 알려달라고 했더니 다음부터는 직접 알아내세요! 라고 하더라. 그게 첫 만남이었다>라고 답했습니다.



배기성이 아내에게 반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착한 성품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를 지나치지 못하는 성격이다. 항상 어르신들을 도와드리고 국내외로 봉사 활동도 많이 한다>며 아내의 착한 성품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배기성은 불후의명곡을 통하여 결혼 소식을 대중들에게 알리기도 했는데요. 동시에 배기성 부인 될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하기도 했습니다. <은비야 나랑 결혼해 줄래?~>



배기성은 늦게 결혼을 하지만 나이 어린 아내(부인)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으니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만큼 결혼 생활에 생각지도 못한 갈등이 생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명한 배기성이라면 이것도 아무 문제 없이 잘 극복하지 않을까요?


배기성의 결혼을 축하하며, 아내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