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청은 아직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중년의 배우로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김청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청 프로필

김청 나이는 1962년 6월 1일생입니다. 김청 고향은 경남 밀양시이며, 김청 키 162cm이지요. 김청 어머니는 김도이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무용학과입니다.



김청 데뷔는 1981년 미스 MBC로 데뷔를 했지요. 김청은 미스 MBC 선발대회 2위를 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습니다. 그러나가 1981년 MBC 전원일기에서 단역으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당시 김청의 나이는 불과 스무살 때였습니다.



김청은 이후 엄마의 방을 통하여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겨울꽃, 사랑과 야망 등을 통하여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청은 당시 남자들의 로망이었는데요. 다양한 CF에 출연을 하면서 CF퀸으로도 유명했습니다.



김청 결혼 충격적이었던 이유

김청은 1998년 충격적으로 결혼을 하게 됩니다. 상대는 중견 사업가이자 김청보다 12살 연상인 배준성이라는 사람이었습니다. 김청이 결혼을 하게 된 이유는 사랑하던 남자와 사랑이 좌절되어 홧김에 결혼을 했다고 하지요.




김청은 성격이 욱하는 성격이 많이 있는데요. 실제 성격대로 나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올린 결혼식으로 김청은 호적 신고하지도 않고 신혼여행을 떠나게 되지요. 그런데 상대 남자는 이혼의 경력도 있었고, 나이도 많이 있었다는 것을 김청이 후에 알게 됩니다. 결국 신혼여행 3일만에 다시 짐을 싸서 돌아오면서 파경을 맞게 된 것입니다.



이후 김청은 절에 박혀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로 거의 1년을 보내게 됩니다. 당시에 말로는 거의 반미치광이 상태였다고 하지요. 김청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신중하지 못한 결혼으로 이혼까지 이어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청 아픈 가족사

김청은 아버지를 무척 빨리 잃었습니다. 김청이 태어난지 100일만에 돌아가셨다고 하지요. 김청 아버지는 교통사고를 당하셨는데, 병상에 누워계시다가 김청의 손을 잡은 채로 숨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김청은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너무 없기 때문에 아버지에 대한 마음소긔 응어리도 전혀 없지만 아버지는 얼마나 더 아프셨을까?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김청은 어릴 적에 아버지가 없어서 늘 무시를 당했다고 합니다. 김청은 자신이 사랑하던 사람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예전에 굉장히 사랑하는 남자가 있었다. 하지만 그 남자의 엄마가 저에게 아버지가 없다는 것을 알고 눈빛이 달라지더라. 그래서 홧김에 그 남자에게 못 되게 굴었고, 결국 헤어졌다. 과거 결혼 3일 만에 파경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알려진 것과는 조금 다르게 전해지고 있는데요. 아무튼 김청이 3일만에 파경을 맞은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나는 큰아버지가 출생신고를 해주셨는데, 내가 태어나고 12년이 지난후에야 해주셨다. 내가 아버지의 성인 안씨를 찾기까지도 22년이란 시간이 더 걸렸다. 1996년에 드디어 내 이름은 안청희가 됐다>라며 자신의 아픈 가족사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김청을 보면 한편으로는 정말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픈 가족사도 있고, 쉽지 않은 인생을 살아왔던 것 같네요.



김청은 현재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멋있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김청이 지금처럼 좋은 작품으로 많은 활동을 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중견배우로 살아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