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윤지 아나운서는 2000년대 초 큰 인기를 끌었던 아나운서입니다. 시사투나잇, 국악한마당, KBS 뉴스 등 다양한 방송에 아나운서로 예쁜 외모와 몸매로 사랑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김윤지 아나운서 프로필

김윤지 아나운서 나이는 1978년생인데요. 학력은 한양대학교이지요. 데뷔는 2003년 KBS 29기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윤지 아나운서는 어릴 때부터 꿈이 아나운서였다고 하는데요. 단아한 외모로 아나운서를 하기에 딱 좋은 인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방송아카데미에서 공부를 하고 케이블 방송국에서 인턴 경험을 쌓으면서 아나운서의 꿈을 키워갔지요.



김윤지 아나운서는 한번의 도전으로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는데요. 아나운서로 승승장구를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판도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2007년 그랑프리쇼에 한달간 출연을 하다가 중도 하차를 하게 됩니다. 이경규, 김종민 등 아나운서에게는 연예인으로 보이는 이들과 함께 하다보니 주눅만 들었고, 제대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지 못했기 때문이지요.



결국 아나테이너로 키우고 싶었던 KBS의 바람과 다르게 적응에 실패를 하고, 예능에서는 찾아볼 수 없게 되었지요.


김윤지 아나운서 결혼 전남편

김윤지 아나운서 전남편은 박홍석입니다. 박홍석이라는 인물은 청주방송 대표이사의 아들이라고 하지요. 김윤지가 2005년 청주에서 근무를 할 때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0개월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결혼 5년만에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이유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사유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고, 단순한 성격, 개인차 때문에 이혼을 했다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김윤지는 2012년 이혼을 한 다음부터는 방송 활동에 전념을 했는데, 아나운서 파업 이후 방송에서도 쉽게 찾을 수 없게 된 것 같습니다. 김윤지 아나운서 재혼 루머도 나오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김윤지 아나운서가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다보니 이런 말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윤지 아나운서는 세계는 지금을 진행할 때인 2011년~2015년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것 같은데요. 인상이 참 좋고, 단아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최근 방송에서 그녀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게 느껴지네요.


김윤지 아나운서를 방송을 통하여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