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금희 아나운서는 감성적인 아나운서로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아나운서입니다. 특히 어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나운서인데요. 이금희 아나운서는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아서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는데요.


나이가 있어서 이금희 아나운서가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금희 프로필

이금희 나이는 1966년 12월 12일생입니다. 이금희는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를 나왔습니다. KBS 아나운서 공채 16기로 데뷔를 했지요.



이금희 아나운서는 딸만 다섯인 집안의 넷째딸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경찰 공무원이었으며, 어머니가 미용, 봉재 등의 일로 다섯 딸을 키웠습니다. 이금희 집안은 그렇게 넉넉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이것이 그녀의 성장에 큰 힘이 되었다고 스스로 말하고 있습니다.



<전 오히려 제가 가난하게 성장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만약 아무런 부족함 없이 자랐다면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의 심정이나 갖고 싶은 것을 갖지 못할 때의 안타까움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을테니까요>


이금희는 중학교 2학년때부터 방송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고내 방송반 활동을 계속하며 KBS 아나운서의 꿈을 꾸게 된 것이지요.


이금희는 처음 아나운서 시험에 낙방하고, 대기업 비서로도 일하다가 1988년 아나운서에 합격하게 됩니다. 1989년 2월 공채 16기 아나운서이지요.



이금희 아나운서 결혼 이혼 루머 이유

이금희는 50대가 넘는 나이기 때문에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결혼도 이혼도 하지 않았는데요. 미혼으로 지금까지 지내고 있지요.


이금희가 과거 몸매 관리에 실패하며 살이 많이 쪘을 때에 임신을 했다거나 몸이 나쁘다거나 라는 말이 많이 나오기도 했지요.



이금희 아나운서는 결혼 할 기회도 있었는데요. 선배 아나운서를 짝사랑한 적이 있습니다. 선배 아나운서와 약 2년간 교제를 했다고 하지요.


<두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만남을 가졌고, 남자 선배 어머니가 이금희를 예뻐해서 생일도 직접 챙겼다. 하지만 2년 뒤에 선배가 전 여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갔다. 이 결별로 이금희가 몇 년 동안 매우 힘들어했다>



이금희는 이 때 상대 선배 아나운서가 많이 언급이 되었습니다. 이금희는 뜬금없이 이상벽 아나운서, 김병찬 아나운서 그리고 가수 조용필과도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같이 방송 활동을 하다보니 이런 스캔들이 많이 터졌지만 루머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이금희는 독신주의자는 아닌데요. <저도 제가 노처녀가 될 줄은 몰랐어요. 결혼하면 진짜 잘 살 자신이 있는데, 평소에도 어린아이들을 너무나도 좋아하는데 내가 임신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남지 않았따고 생각하니 마음이 급해져요>


과거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는데, 아직까지 제 짝을 찾지 못한 것 같네요.



이금희 아나운서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친근한 외모 그리고 좋은 성격 때문에 그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국내 레전드 여 아나운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금희 아나운서가 앞으로도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늦었지만 인연이 된다면 꼭 좋은 짝을 만났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