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가수

복면가왕 서커스걸 블랙핑크 로제

서프라이즈7 2017. 3. 26. 07:30

블랙핑크는 최근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뷔와 동시에 강렬한 모습을 보여준 블랙핑크는 최근 공식적인 활동을 중단하고, 멤버 개개인의 활동을 높이고 있는 상태인데요.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멤버는 로제입니다.



로제 프로필

블랙핑크라는 그룹이 신비한 걸그룹이라는 컨셉으로 활동을 하기 때문에 프로필이나 자세한 정보는 소개되어 있지 않는데요. 블랙핑크 로제 나이는 1997년생입니다.



로제 본명은 박채영이며, 로제라는 이름이 영어로는 로잔느 박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제 국적은 뉴질랜드인데요. 부모님은 한국인이지만 출생이 뉴질랜드인 재호교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제의 매력

로제는 블랙핑크에서 메인보컬과 리드댄서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167cm의 큰 키와 날씬한 몸매, 균형잡힌 몸매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인기곡이라고 할 수 있는 불장난에서 로제는 상당히 매력적인 목소리를 보여주었는데요.



메인보컬로서 가창력이 뛰어나고 음악적인 재능을 엿볼 수 있지요. 그리고 데뷔 앨범에 들어가 있는 휘파람이라는 노래에 가장 잘 맞는 음색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습니다.


큰 키에 늘씬한 몸매 그리고 긴 생머리 때문인지 안무를 할 때에 터져나오는 파워와 춤선이 돋보이는데요. 춤선이 너무나 예쁘고, 화려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 중에서 특히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강한 인상과 개성적인 느낌이 특징인데요. 로제는 다른 멤버들과 비교해서 좀 여리여리하고 애교 있는 인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서커스걸 로제

최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서커스걸의 정체가 드러나지 않았지만, 서커스걸의 가장 유력한 인물로 로제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시청자들은 서커스걸의 정체를 로제로 확신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로제의 목소리였습니다. 1라운드 맞대결에서 로제는 리키마틴의 곡을 임병수와 함께 부르며 대결을 했는데요. 맑은 목소리에서 나오는 허스키한 음색이 로제와 딱 맞아떨어졌습니다.



목소리를 숨기지 않고, 본연의 목소리를 그대로 보여주어서 그런지 로제의 음색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었지요. 또한 로제의 몸매에서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굉장히 얇은 허리가 로제라는 확신이 들게 만들었지요.



로제는 개미허리로 잘 알려져 있는데, 복면가왕에서의 의상에서도 그대로 드러났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시청자들에 예상한 인물이 맞는 경우가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복면가왕 서커스걸도 로제일 가능성이 클 것 같은데요.



만약 정말 로제라고 한다면 복면가왕을 통하여 로제가 재평가 받게 되는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블랙핑크가 워낙 공개된 활동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에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힘들었고, 블랙핑크라는 그룹을 더욱 어필하기도 힘들었었는데, 서커스걸 로제를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블랙핑크라는 그룹을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복면가왕 서커스걸은 로제일 가능성이 크며, 과연 복면가왕 서커스걸이 몇 라운드까지 진출하게 될지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로제의 복면가왕에서의 활약 여부에 따라서 블랙핑크라는 그룹이 재평가를 받게 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복면가왕 서커스걸... 아직 정체가 드러나지 않았지만 그녀의 활약을 응원하며,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