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곽정은 전남편 이혼사유는

서프라이즈7 2017. 6. 18. 16:00

장미인애 곽정은의 이름을 SNS를 통하여 언급을 하면서 곽정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곽정은은 기자이자 작가로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며 자신을 알리고 있는데요. 곽정은은 잘 알려진 돌싱이며, 여자들에게는 꽤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인물입니다.



곽정은을 지지하는 인물들은 곽정은은 서스럼없는 발언과 여자들을 대변하는 말을 많이 해왔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그만큼 안티도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곽정은 프로필

곽정은 나이는 1978년 12월 10일생입니다. 곽정은 소속사는 마이크임팩트이며, 코스모폴리탄 피쳐 에디터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곽정은 학력은 서강대학교 영문학 학사입니다. 현재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을 하고 있지요.



곽정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성형입니다. 곽정은 성형전, 곽정은 성형후 등의 사진이 인터넷에 많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곽정은은 자신의 성형 사실을 숨기지 않았으며, 성형으로 외모 역시 상당히 예뻐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곽정은 성형전 사진이 화제가 되고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것 중의 하나입니다.



곽정은 돌싱 전남편 누구?

곽정은 전남편 이혼사유 등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곽정은은 2008년 1월 결혼을 했으며, 결혼할 당시 일반이었다고 하지요. 그리고 곽정은 이혼사유(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곽정은은 자신의 남자친구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8살 연하의 남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남자친구는 29살이었고, 나는 37살이다.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서스럼없이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곽정은 재혼은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곽정은 인기이유와 악플대처 방법

곽정은은 마녀사냥이라는 프로그램에 등장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곽정은은 기자이나 컬럼니스트로 활동을 한 것이 자신에게는 큰 도움이 되었는데요.



<저는 스스로에 대한 생각 사회에 대한 생각을 쉴새 없이 해온 숙력된 여성입니다. 뭘 잘하고 뭘 못하는지 잘 알죠. 13년 동안 기자 생활을 하면서 제가 무엇을 재미있어 하는지 어떤 이야기를 하면 독자들이 즐거워하는지 일찍 깨달았어요>



그것이 바로 연애, 성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고 쉬웠다고 하지요. 연애와 성에 대해서 서스럼없이 말하고, 자기 생각을 내뱉을 줄 아는 용기 있는 행동이 지금의 인기를 만들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곽정은 악플대처법

곽정은은 마녀사냥을 통하여 인기를 얻었지만 수많은 악플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리고는 법적대응을 시사하며 고소 예고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블로그에서 자신의 성형 사실과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에 대해서 자신이 비난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글을 써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워낙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게 말하고, 마음먹은 일들을 과감히 행하는 인물이기 때문에 곽정은에게 고소를 당한 악플러들도 많았습니다.



장미인애가 곽정은이라는 이름을 다시 한 번 언급하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곽정은이 뭐든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말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을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SNS를 통하여 공개적으로 이름을 언급했다는 것은 그만큼 입은 손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곽정은 장미인애 논란이 더 큰 사건으로 이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최근 두 사람 모두 활동이 뜸한 상태인데요. 곽정은과 장미인애가 앞으로는 좋은 모습만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