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황석정 서울대 결혼 안한 이유

서프라이즈7 2017. 6. 19. 21:29

황석정은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중년 배우로 독특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확성정은 서울대의 학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배우로써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황석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황석정 프로필

황석정 나이는 1972년 2월 2일생입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이지요. 황석정 집안에 대해서 이야기가 많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황석정이 서울대를 졸업하는 배경과 집안에 관심이 쏠리고 있기 때문이지요.



<아버지는 이북사람이라서 친척이 없다. 돌아가시기 전까지 당신의 출신을 숨겨야만 하는 시대에 살았다. 



그래서 그 아픔이 어떤지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하는 생각이 문득 든다> 황석정 아버지는 탈북자 출신이었고, 그로 인하여 차별된 인생을 살았다고 할 수 있지요.



황석정은 서울대 국악과 89학번에 입학을 하게 됩니다. 황석정은 이 때문에 <서울대에 다닐 때 별명이 너 서울대 아니지? 너 처녀 아니지?>였다고 하지요. 



심지어 등교를 할 때에 수위아저씨가 황석정을 잡기도 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외모지상주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편견을 하루 빨리 고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황석정 결혼하지 않은 이유, 남자친구 고백

황석정은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나이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였는데요. 그러나 나이 때문에 황석정 결혼, 황석정 남편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지요.



<계속 연애를 하다가 2014년 10월 초에 헤어졌다. 그러나 마지막 키스는 재작년이었다. 사실 연애를 할 때 초반에 어지러울 정도로 막 키스를 하지 않냐? 서로 하나가 되려고 그렇게 처음에는 키스를 바짝 하다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서로 단점도 보이고 사랑은 하지만 키스를 항상 하는건 아니니까..>



황석정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결혼하고 싶은 남자를 아직 못 만났다. 그리고 결혼에 대한 욕심은 이제 없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황석정은 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어느 정도 자존감도 높은 여성이고 굳이 결혼을 하려고 모든 것을 포기하는 그런 스타일의 여성도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자존감과 자신만의 신념이 지금의 황석정을 만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황석정 배우의 삶

황석정은 연극배우부터 무명배우까지 모든 것을 겪은 배우입니다. 그러나 그는 <연기력이 기가 막히다>는 이야기를 듣는게 꿈이 아니라고 하지요. 다만 배우라는 과정을 통하여 성숙되고 있구나, 본인과 타인을 화합하는 어른스러운 사람이구나>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합니다.



황석정은 명품 조연 배우로 손꼽히며 많은 화제와 함께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인물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황석정과 같은 캐릭터가 많아야 된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황석정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황석정도 하루 빨리 좋은 사람을 만나서 좋은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